KR가이드독 단계별 경고 및 다운보팅 기능이 개발 및 적용 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front_normal.jpeg

어제 이야기드렸던 KR가이드독의 단계별 경고 및 다운보팅 기능을 구현하여 지금 방금 적용 하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스패머들에게 단계별로 더 강력한 사진과 메시지를 남깁니다. 또한, 3단계까지 계속 스팸을 멈추지 않는 스패머들에게는 그 다음 신고글부터 다운보팅이 들어갑니다.

hellhound.jpg
???: 나 화나쪙. 스패머 오디찌?

어제글:
https://steemit.com/kr/@asbear/7kwh6t-kr

어떤 형태로 변화하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을위하여, 우리의 몰모트 @krguidedog을 제가 직접 신고하여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1단계: 기존과 동일한 친근한 메시지

5회 이하 신고된 스패머들에게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Screen Shot 2018-02-14 at 23.46.35.png

2단계: 예의는 갖추되 친절함은 싹 뺀 메시지와 "KR 커뮤니티 가디언"으로부터의 다운보팅 예고

6회 이상 10회 이하 신고된 스패머들에게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Screen Shot 2018-02-14 at 23.35.49.png

3단계: 무서운 사진과 "넌 ㅈ됐어" 라는 메시지 및 다운보팅 시작 알림

11회 이상 신고된 스패머들에게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Screen Shot 2018-02-14 at 23.47.23.png

다음과같이 @asbear 계정이 다운보팅 하였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파워로 다운보팅 합니다.
Screen Shot 2018-02-14 at 23.47.34.png

KR 커뮤니티 가디언 님들을 모십니다

경고댓글에 이렇게 남겼습니다 "KR community guardians 들이 널 가만두지 않을거임". 괜히 있어보이게 하려고 했는데, 다운보팅 서포터입니다. 혹시 스패머 다운보팅에 참여해주실 분이 계시면 연락주세요. 스팀챗이나 카톡을 통해 포스팅키를 공유해주시는 방식으로 지원 가능하십니다.

"@홍보해 큐레이터"와 "@홍보해 서포터"분들께서 이미 kr 커뮤니티에 커다란 변화를 만들어 주시고 계십니다. kr 커뮤니티 가디언이 되어주시면 이 의미있는 활동에 동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첫 사례가 나타났습니다. 이쫘아식.

Screen Shot 2018-02-15 at 00.24.07.png

Sort:  

귀여운강아지가아니라
악마용이되다니 ㅠㅠ

@칭찬해

지옥견입니다.. 헬하운드 ㅎㅎ
칭찬감사합니다.. +_+

요염한 @asbear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멋진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분위기있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별이 반가워~♡♡

별이 아시나요? 별이 주인 군대가는데.. @julianpark 님이라고

우와~ 좀 무섭습니다.
능력 안되는 플랑크톤이라 응원의 박수만 보냅니다^^

무섭다면 의도대로되었군요 하하하 더무서운것도많은데... 과하면 부작용이올까봐...

스팀잇에서 고래들의 다운보팅은 어마어마한 징계죠 무서워요^^

새로운 기능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네요 ㅎㅎ
재밌는 정보 잘 읽었습니다 ㅎ

사진에서 느껴지는 경고의 무서움!! 감사합니다!

아니 저 사람은 76번이나;; 애s베어님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

늘 수고많으세요!!
감사합니다.

귀여운 댕댕이가 흑화 되었네요 ㅎㅎ

이용자가 늘어나면서 스패머가 큰 문제였는데!! 11회이상 스패머는 다운보팅 당연합니다! 귀여운 가이드독 나와라 @홍보해

ㅎㅎㅎ 감사드립니다.. 11회이상은 지옥 가즈앜~~~~~~~~~

@asbear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귀여운 리트리버 선생님이 화나니깐 ㄷㄷㄷㄷㄷ 늘 고생 많으십니다!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해요~!!!
어렵고 번거로운걸 해내시다니 최고!!!
응원에 응원합니다~!!!

오오...짤만 보고도 위기감이 느껴질듯한 시스템이로군요 ㅎㅎㅎ

kr을 이용하는 외국인중에 귀여운 강아지를 보면 즐기는 것 같았는데
3단계의 무서운 사진을 보면 원하는 경고 이미지가 될 것 같네요

까불면 맴매 맞는다는것을 보여줘야 애들이 무시를 안하네요... ㅎㅎ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된다는 말이 사실이였군요^^ 고생 많으세요!!

ㅎㅎㅎ 이미지 선택이 아주 탁월하시군요.

귀여운 정의의 사도가 무섭게 흑화되었네요 ㅎㅎ 오늘도 정화활동 감사드립니다!

으르렁으르렁 ㅎㅎ

우와 무시무시한 드래곤이 콰앙!!

KR가디언 지원하고 싶은데 생각해보니 스파가 아직 없네요.. ㅠ 신고를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화이팅!!
연휴 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유 ^.,^ 꾸벅...

@asbear 님 가디언으로도 지원합니다! 90%에 15%로 같은 방식입니다. 포스팅키는 저번에 보내드린 것으로 활용해주시거나, 혹시 삭제하셨으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 든든합니다!!

점점 업데이트가 되는군요 ^^ kr 커뮤니티를 위해 애쓰십니다

처음 가입했을때는 이런 글들에대한 의미를 잘 몰랐는데
1달쯤 되어가는 동안 눈팅을 통해서 애쓰시는 분들의 노고를
잘 알게되었습니다.
힘을 보태지는 못하지만 응원할게요!!^^

겁나 멋있다... 흑화된 가이드독.... 한마리 키우고 싶어...ㅠ

항상 응원하는 거 아시죠? ^^
쾌차하셔서 다시 출근하신 거 축하드리구~~
직장다니시느라 가정도 있으시구 증인도 하시구 여러가지 바쁘실텐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포스팅 잘봤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와! 정말 대단하세요. 몸도 아프시고 증인도 하셔야 하고 직장도 있으신데 ㅠㅠ 몸이 그래서 더 아프신거 아니신지 ㅠㅠ 건강 돌보시며 하시기를 바랍니다.
해외에 계셔서 설날 분위기는 안 나시겠지만 그래도 맛있는 거 드시며 행복한 설날 되시기를 바랄께요. 바쁜 시간 내셔서 이렇게 단계까지 만들어 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는 인사 또 해요. :)

새롭게 기능이 많이 늘었네요

좋은일 앞장서서 하시는 모습 보고 스팀잇의 나눔과 미래를 보고 갑니다.^^
설명절 잘보내세요!!

가이드독이 나와도 글을 읽지 않는 건지 땡큐땡큐 하는 스패머들도 있던데 다운보팅까지 가면 이제 무시 할 순 없을 것 같습니다.
가이드독 화이팅!

ㅎㅎ. 겁을 내고 사라지면 좋겠네요.!! kr 정화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정말 짱이십니다.!!

이런 행보를 통해서
자체 정화할 수 있을때 정화되어지면
조금이라도 더 공정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수고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