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오늘 처음 충전해봤는데 0.00이였다가 이제 0.08 정도 올라가더라고요 ㅎㅎ

우와... 충전 넉넉히 하셨군요 ㅎㅎㅎ

스팀 속도도 빠르고 짱짱해요~

https://steemnow.com/upvotecalc.html

여기에서 가진 스팀 파워로 보팅 시에 어느 정도 보팅이 되는지 추정이 가능합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지금 40%대라 ㅠ_ㅠ

셀봇으로는 0.00...흑흑.. 좀더 충전을 해야 하나..

혹시 스팀의 전체 시스템에 대해서 파악할 만한 국문 글이 있을까요-_-;; 대충은 알겠는데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네요...

백서 번역본 검색하면 나올것 같은데. 전 검색을 안해 봐서. ㅎㅎ

백서 찾아보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 아니면 초보자 가이드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0.01이 안 되어서 조금 더 충전을 해야하나 하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전 아직 폴로닉스 아이디 인증중이라 못하고 있는데 이해가 엄청 빠르신가 봅니다 ㅎㅎ

폴로는 이미 거래때문에 쓰고 있어서요 ^^; 이체가 빨라서 깜짝 놀랐습니다.. 빠르다는 리플보다도 몇배는 빨라서요. 과장 조금 보태서 한국 인뱅하는 기분이었네요.

저두 파워 충전하고 싶지만 ㅠㅠㅠ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세요 화이팅~

댓글 감사합니다 :) 폴로닉스에서 스팀 적당히 사서 충전해 보았습니다.

스팀파워업하기 나쁜시기는 아닌걸로 보입니다 ㅎㅎ

정보 감사드립니다. 조금 더 충전을 해볼지 조금 고민을 해 보아야겠습니다 ㅎㅎ

파워도 너무 많이 쓰면 가끔은 충전이 필요합니다

그러게요.. 완전방전에 주의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