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광고] 공공운수노조 전국교육공무직본부 제주지부

in #kr6 years ago (edited)

네 번째 광고입니다. 요즘 폭락과 개인적인 사정이 겹쳐 포스팅을 못하고 있네요. -_- 뭐 어떻게든 되겠지요.. 그 사이 광고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부지런히 광고를 해야겠습니다.
이번 광고는 굳이 명절 선물 광고는 아니긴 하네요. 이 광고의 스달 수익은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전국교육공무직본부 제주지부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이전 광고

민족의 대 명절이라는 설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여러 단체에서 운영 비용을 조금이라도 벌기 위해서 명절 선물 판촉 행사를 준비합니다. 어짜피 사야 하는 선물이니 예전에는 그렇게 특별하거나 괜찮은 조건의 명절 선물이 나오지 않아도, 기왕이면 어려운 단체를 돕는다는 생각에 구매하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해가 지나면 지날수록 상품도 다양해지고 괜찮은 품질, 가격의 선물들이 생겨나기 시작하더라구요. 특정 단체를 통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선물들도 생겨나구요 :)

하지만, 역시나 홍보가 잘 되지 않아 안 팔립니다.......
그래서, 활동에 동의하는 단체의 설 선물 카탈로그가 나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판단이 계속되는 한은) 제 스팀잇을 통해 홍보해보려고 합니다.
광고 포스팅의 스달 수익은 해당 단체에 기부하고 해당 글 댓글에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파워까지 기부한다고는 안 하는 뻔뻔함...)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전국교육공무직본부 제주지부

이번에는 한라봉입니다!
전국교육공무직본부 제주지부

Sort:  

작년인가 친구가 인편으로 보내준 한라봉을 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더군요. 하루 종일 까서 먹을수 있겠더라고요^^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요즘엔 이것저것 종류도 많아져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다 맛있지만요 :)

한라봉 진짜 좋아하는데.... 갑자기 급 땡기네요 ㅠㅠ

주문해보신 분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유혹)

애쓰시네요
응원합니다
Follow 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저도 제주 도ㅇ초등, 신중 다녔어요

제주도 출신이셨군요 ㅎㅎ 감귤류는 실컷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러요

한라봉..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한라봉 맛있지요 ㅎㅎ 감귤류 광고도 꽤 나오더라구요~

전화해서 계좌번호 여쭤봤더니 너무...감사해하셔서 만원만 보내기가 그래서 삼만원 입금했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