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chic.hyun 님 보팅 비율도 꽤 될겁니다 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ㅎ 더욱더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더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직 멀기만한 숫자인것같지만 저도 그런 날이 오겠죠? 초보지만 퀄리티있는 글을 쓰기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이쁘게봐주세요^^

글 많이 쓰시고 계신데요 ㅎㅎㅎ 건승을 빕니다!!

대단 하십니다. 이제 막 시작해서 스팀파워 50은 저에겐 머나먼 얘기네요.

스팀 쌀 때 현질도 좀 했습니다(소곤) @kim987 님도 곧 찍으실겁니다!

축하합니다 빵빠레 울려드립니다 ㅎㅎㅎㅎ

빵빠레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awyergt 님처럼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어야할텐데 잘 안 되네요 ㅠ_ㅠ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백을 향해 힘내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eversloth/poloniex-zec 이 건 때문에 그냥 폴로에 사놨던 스팀을 다 빼서 파워업해버렸습니다.. 충동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