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1000 이 넘어야 피라미가 되는군요.. 피라미 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 어감이 이상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언젠가 돌고래가 될 수 있겠죠?

에버슬롯님이 돌고래가 될 때 저는 피라미되겠습니다 ! ㅎㅎ

같이 돌고래 되시죠 ㅋㅋ

잘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보팅 액 올라가는 것 보면 뿌듯함이 생깁니다. 그 맛에 중독 돼요. ㅎㅎ

네 보팅액 보니 뿌듯하네요 ㅎㅎ

와 ㅎ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ㅍㅍ

으어..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얼른 키워서 피라미가 되고싶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좋은 소통해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부지런히 :D 피라미를 향해서!

@wherever 님은 금방 되실텐데요 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저도 얼른 보팅파워 조절바가 보고싶습니다..

steemkr 을 쓰시면....(소곤) 저도 아직 steemit 에서는 안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피라미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전 국내거래소 계좌가 없어서 지금 스팀도 구입을 못한다는...ㅠㅠ..

@krexchange 님을 통하면... (소곤)

초보라 방법을 몰라서.. 문의중인데 아직 회신이 안오셔서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피래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돌고래가 되는 그날을 함께 꿈꿔요!

ㅎㅎㅎ 돌고래를 넘어 고래를 향해 힘내요!

아 빈 그림을 복사했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