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4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점심 시간에 맞춰서 대박입니다. 근처에 사먹을때가 없어서 그렇지 정말 맛나겠습니다.

해외에서 보시면 더 그렇겠군요 ㅠ_ㅠ

20170806_114846.jpg
보쌈이겠거니...하면서... 오늘 점심은 이렇게...눈감고 보쌈이다. 라고 하면서 밥 먹습니다.

맛있는 보쌈 잡수시길 ㅠ_ㅠ

아침도 안 먹어서 배가 쪼그라든 상황이라 그런지 더 맛있어보이네요. 요즘 워낙 물가가 비싸서 저 정도면 고기 양도 충실한 것 같아요. 보쌈 먹고 싶습니다ㅜㅜ

이시간은 점심으로도 늦은 시간인데요 ㅠㅠ 맛있는 보쌈 드실 수 있길 바랍니다...

점심메뉴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렇지 않아도 요즘 보쌈이 땡겼는데 체중 감량중이라.. ㅎ 못먹는 상황 사진으로나마 위안이 되네요ㅎ 감사합니다.

감량중이시면 살코기부분도 힘드신건가요? 지방 적은 부위 수육은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었거든요 ㅠ_ㅠ 저는 감기때문에 일부러 많이 먹고 있습니다..

고기는 괜찮은데 ㅋㅋ 고기 먹으면 저 옆에 무랑 부추같은것도 먹고 싶어지고 그러면 소주도 땡기고 그러다보면... 막국수도 시킬까봐서요 ㅎㅎ

아아 그렇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very interesting post...
thanks for sharing it...
upvoted and followed...!!

Thank you, but I'm sorry because I have no plan to write a post in English.

오 집근처네요 점심때 시간 나면 가 봐야겠습니다 고기는 사랑이거든요

멀리서 찾아올 정도는 아니겠지만 근처시라면 점심으로 한 번쯤 시도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가격이 저렴하네요! 근처 갈 일 있으면 직접 맛을 보겠습니다. 츄릅~

네 근처에서 한 번쯤 가볼 만 한 것 같습니다 ㅎㅎ

감사하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와.. 저녁에 먹은 설렁탕이 8천원인데 점심에 보쌈정식이 6천6백원이면 정말 혜자(!)네요. 저도 보쌈정식 러버입니다. ㅠㅠ

사진 찍은건 9900원 특이구요, 6600원은 조금 저것보다 양이 적습니다 ㅎㅎ

9900원에 찌개에 밥까지 무한이라니!!
마포 홍대 상수 합정은 역시 사랑입니다...

ㅎㅎ 다른 좋은 곳들도 많이 찾아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갈하군요

네 괜찮은 식당이더라구요.

보쌈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ㅎㅎ

ㅎㅎ 보쌈 먹고 싶을때 갈만합니다.

지금 늦은 밤인데 야식을 부르는 보쌈이네요. 아~~~ 먹고 싶다 ㅠㅠ

내일은 집에서 보쌈을 먹을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