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시간이 지나면 스스로 잘 굴러가는 스팀잇이 되겠지요 하지만 나누며 사는 게 좀 더 그런 스팀잇에 빠르게 가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

잘 굴러가기 위해 신경을 써야할 일들이 많겠지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eversloth 님의 노력이 스팀잇에 큰 도움이 될 거예요 :)! 그리고 '일 안하고 스팀잇만 하는 것 같아 부끄럽습니다'라고 하셨는데 쉬면서 일해야 능률도 좋아진다고 생각해요 :)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ㅎㅎ SNS 중독 느낌이라 지레 찔려서 그렇습니다.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모여있으면 이래저래 나뉘어 지겟죠 ㅎㅎ 저도 댓글 달고 다니긴 하지만 절대 그렇게 생각을 해 본일은 없네요 ^^ 아마 많이 어렵겠지만 어느정도들 다 되시면 서로 돕는 스팀 커뮤니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날씨 추워지는데 휴일 잘 마무리 하세요

네 날씨 추워지는데 휴일 마무리 잘 하세요 :) 댓글 감사합니다.

eversloth 님이 제가 아는 스티미언중에 가장 활발히 활동하시는 거같아요... 제글에도 자주 나타나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려야하는데 ㅠㅠㅠ 앞으론 매일 올게요 ㅠㅠ

각자 편하게 활동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부담 가지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사랑을 세상에 뿌리는 느낌!! 정말 그러네요 ;) 따뜻하고 귀여운 캐릭터에요-
everslothc 님처럼 생각해요 그래서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스티밋에서 하고 있답니다. ;)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아 기쁩니다-

@moondal 님께서 허락해 주셔서 가져와 봤습니다. 귀엽고 따뜻한 그림을 많이 그리시는 분이에요 :)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우와 엄청 귀여운 그림을 받으셨네요! 세상에 선의를 뿌리고 싶다는 말씀 멋집니다. 저는 나무늘보님께서 이미 스팀잇에서 선의를 뿌리는 중이시라고 느껴요ㅎㅎㅎ 너무 맑은 물에서는 물고기가 살 수 없다는 말이 뜬금없이 생각났어요. 선의로만 가득찬 세상은 악의로만 가득찬 세상만큼이나 답답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갑자기 생각이 많아져서 뻘소리를 썼네요.

ㅎㅎㅎ 저는 선의로만 가득찬 세상도 그렇게 나쁘진 않을 거라고 생각해요. 거절 할 수 있는 선의면요..
선의가 있어야만 굴러가는 세상은 좀 그렇네요. 한국사회가 그런 느낌이기도 하구요. 선의로 겨우겨우 굴러가는...

세상에 선의를 뿌린다는 표현 저도 항상 마음에 간직하겠습니다! :D 스팀잇이 가진 파워는 무궁무진하니 함께해요 :)

@wherever 님이야말로 선의를 팍팍 뿌리고 계신 분 아닌가요 :)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아무 욕심없이 선의를 뿌리고 다니시는것도 보통일이 아니실텐데..!
응원 하겠습니다 ㅠㅠ 꼭 그 마음 변치않기를!!

욕심은 가득입니다! 돌고래가 되고 싶네요 ㅋㅋ

여기도 응원해야 겠네요.^_______^ 잘하실 거라 믿습니다~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다음 광고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