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그런게 있었군요.

찾아보면 좋은 앱이 많더라구요. 열심히 찾고 익숙해져야겠지만요

모든것이 다 잘되시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컴퓨터로 하는거 아니면 스팀잇 접속이 영 안되더라구요 ㅜㅜ
너무 느리고 댓글 쓰는 것도 좀 버퍼링이 걸리는 느낌...
스팀잇의 인터페이스가 많이 좋아져서 모바일 전용이 하나 나오면{eSteem}이 있지만,, 좀더 편한게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인스타그램처럼 슉슉슉 편하게 볼 수 있는 걸로다가..

그러게요.. 좀 편하게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타임라인 밀린거 보는 것도 힘들구요 ㅎㅎ이건 컴퓨터로도 힘들지만요.

모바일 환경에서 스팀잇 글쓰기는 힘드네요 ㅎㅎ 저도 연휴 끝나고 돌아와서 오늘부터 다시 포스팅 할 거 같네요

모바일에서 열심히 써 봤답니다.
의외로 할만하네요- 링크걸고 하는건 힘들지만요. 종종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저도 모바일로 한번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오타도 많고 이게 타자도 느리다보니깐 쓰는맛이 덜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모바일로할대는 구글킵 같은걸로 간단하게 내용을 적어두고결국 PC에서 마무리 작업을 합니다.

그러는 것이 편할 것 같긴 한데, 오래 컴 앞에 못가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ㅎㅎ

지역아동센터를 위해 관심가져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