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찍주무세요^^ eversloth님^^

음 그래야 할텐데요 ......

오늘은 일찍 잠드시길 ㅎㅎ

(어제보다 상대적으로) 일찍 자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명성도 60 넘고 이런분들 보면 참 부러워요~ 저도 조바심이 나네요 ㅎㅎ 주무셔요!

@winnie98 님도 50이나 되시네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네요.
언제 50이 될까 또는 60이 가능하긴 한걸까~
얼마나 걸릴까 등등 ㅎㅎ

50-60은 정말 한참 걸릴 것 같아요 ㅎㅎㅎ

잘 읽었습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yellocat 님도 좋은 한 주 시작 되시길 바랍니다 :)

느리지만 천천히 하다보면 언젠간 위로 올라가 있겠죠. ^^
힘내세요. 화이팅

네 글 쓰다 보면 언젠간 올라가겠죠 :) 그 언젠가가 언젠진 모르겠지만요 orz
댓글 감사합니다!

마지막 고민하는 고양이가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저도 파워업하고싶네요. 고민이에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그려준 고양이를 한땀한땀 디지타이징했습니다(이상한 픽셀은 하다가 귀찮아진 흔적...)
파워업 당장 하기 부담되시면, 약간 임대를 받으셔서 체험해보시는 방법도 있을 듯 해요 ㅎㅎ

저도 요즘 유상임대, 파워업의 시급함을 느낍니다. 게이지바 갖고 싶어서요 ㅋㅋㅋ

게이지바는 steemkr 에서! 금액도 나오니 보팅 조절하기 좋더라구요.

!! 포스팅 자주 쓰는 것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정말정말정말로!!) 저는 한 글 쓰고 나면 체력바닥이 되어버려서 2~3일 뒤에 다시 올리고... ㅜㅂ ㅜ 흑흑.. eversloth님 힘내세요 파이팅!!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포스팅 자주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정말 쓰다보면 기력이 빠지더라구요..
@moondal 님도 화이팅입니다!
고양이 귀여워요 ㅋㅋㅋ

컨디션도 안좋으신데 푹 주무시고 고민하세요~^^ 그나저나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그래도 꽤 잤더니 컨디션이 점점 나아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귀엽죠? 정리 안해놓은 것도 후딱 정리해야겠어요 ㅎㅎ

우리 뉴비들에겐 모두의 고민이지 싶습니다. 저도 스팀마노 글을 읽긴 했는데 잘 모르겠어요ㅜ 왜이리 더딘지ㅜㅜ

ㅎㅎㅎ 스팀 묶어놓는거죠 뭐...

명성 올리고 보니. 사람이 그대론데 숫자 올려 뭐하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명성에 걸맞는 사람이 되어야 되는데 ㅋㅋㅋ

이미 명성 이상을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풀봇 1달러!! 언제쯤 경험해볼지.... +ㅁ+ 생각만 해도 두근두근 히힛
저도 딱히 일정이 없는 날에는 새벽에 잠이 안 와요. 원래 낮보다 밤을, 새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남들이 자고 있을 때 깨어있는 기분이 좋아요 :)

풀봇 1달러면 할 맛 날 거 같아요 ㅎㅎ 뭐 지금도 할 맛이 인 나는 것은 아니지만요.
저는 그냥 다음날이 싫어서 밤을 늘리고 있네요 ㅠㅠ

저도 블로그를 했어서 가독성 이런거 중요시 하다보니 첨엔 한줄한줄을 짧게짧게 썼었어요. 폰 기종에 따라 넘어가는 것도 있지만 최대한 안 넘게 해보려고 ㅎㅎ
요즘엔 그냥 대충 써요 ㅎㅎㅎ 스팀잇에서는 많은 분들이 문단으로 끊더라고요~
새벽에 안자는 거는 진짜 습관되는것 같아요 ㅠㅠ 낮에 힘들어요 ㅠㅠ

열심히 쪼개봤는데 기대한 수준으로 쪼개지진 않았습니다. 그냥 적당히 쪼개야겠어요 ㅎㅎ 적당히 문장 수준에서 쪼개든지..
네이버 블로그의 짧은 문장과 이미지들이 왜 나왔는지 알 것 같아요.

이미 새벽에 안 자는 것이 습관이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해 봐야겠어요.

뭔가 게이지 바에 대한 로망이..ㅎㅎ 저는 첨부터 지금까지 kr에서만 활동해서 게이지바가 어떻게 해야 생기는지도 몰랐네요..ㅋㅋㅋ

저도 스팀kr을 주로 사용하긴 합니다 ^^; 보팅 예상금액 뜨는게 편하더라구요..

늦은 밤의 뇌피셜 3일후에 듣게 되네요^^ 명성도, 마노, 유상임대 등등 저와 비슷한 고민을 많이 하시네요.^^ 아마도 우린 48 명성도라서?ㅋㅋ!!

댓글 달려고 보니 혼자 먼저 49시군요!
배신당했어요!

억울합니다.!!^^ 저 이글 쓸때만 해도 48이었습니다.!!! 어서 올라오세요. 자리 비워놨습니다.!!

배신자 처단

하핫!! 완전 대박 빵터졌습니다.!! 센스 짱이십니다.!!

구글님이 찾아주셨습니다 :)

처단을 경고 하기 위해 검색을 해주신 노력 진심 감사드립니다.^^

스파업이냐 스파임대냐....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예상한다면 스파업 아닐까요??
전 그런 고민을 하시는게 부럽네요.. (자금이 없어서..ㅠㅠ)

뭐 돈을 더 쓴다면... 인데 어찌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