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적인 평등과 중립의 강조는 종종 문제의 본질을 흐린다.

in #kr6 years ago (edited)

다른 남자와 만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한 남자친구의 칼에 여성이 찔려 죽은 사건이 불과 몇 달 전이다. 인터넷에는 어떻게 하면 ‘무사히’ 애인과 헤어질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성들의 상담 글이 가득하다. 누군가 광고 속 성비가 알맞다고 흡족해하고 있을 상황에 어쩌면 다른 누군가는 생명의 위협을 느끼며 떨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기계적인 평등과 중립의 강조는 종종 문제의 본질을 흐린다.

[출처: 서울신문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http://m.seoul.co.kr/news/newsView.php?id=20190503029004

Sort:  

황금가지에서 최근에 번역한 러브크래프트 전집이 있습니다. 그렇게 무섭지 않으면서 입문용으로 딱이에용!

리디북스에 있길래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예전에 할인 이벤트할때 샀는데 아직도 안 읽고 있어요ㅜㅜ 거의 1년 전에 산 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이토 준지가 러브 크래프트의 영향을 받았다기에 궁금해서 샀었어요. 코즈믹 호러 장르에 대한 호기심도 있었고요. 과연 언제 읽을지... 이러다가 저보다 나무늘보님께서 먼저 완독하실 것 같아요ㅎㅎㅎ

이토준지가 영향을 받았군요!
생각해보면 그럴 것 같은데, 이토준지 만화는 굉장히 어렸을 때 보았던 터라(거의 20년 전이군요) 연결해 볼 생각을 못 했습니다.
다음 행사때 살까 망설였더니, 가족이 '전자책은 버릴수도 없어' 하고 겁을 주네요. 제 턱에서 촉수가 돋아나거나 할까봐 걱정이 되는 모양입니다.

ㅎㅎ 전생검신 재밌죠!
근데 백웅은 언제 검신이 될련지..ㅋㅋ

그러게요.. 단행본에서는 아직 멀었는데, 연재분에서는 어디까지 갔을지...

잉?? 전 전혀 모르는.... 책이네요.... 재미있으면 한번 봐야 겠습니다... 크툴루는 검색좀 해 볼게요 ㅠㅠ

전생검신.. 인기있다고해서 볼려고 했지만 요새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이 없네요 ㅠㅠ..

하실 일이 있으시면 나중에 심심해 지시면 보시는게 좋겠네요 ㅎㅎㅎ
생활이 우선이지요..

제가 알고있는 지식의 한계로 추천할만한게 없네요.
이웃님들이 좋은 책 소개해주실 겁니다.
그러면 읽으시고 후기 올려주십시오.^^

독후감 숙제를 내주시는건가요 ㅠㅠㅠㅠ

전생검신 제목만 봐도 재미 있을것 같네요
바쁘게 살다보니 책을 못 읽고 살았어요
그나마 이곳에서 다양한 글을 볼수있어서 좋고
요즘은 하루가 금방 가네요 ㅎㅎ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만 봐도 하루하루가 후딱 가버립니다.
웬만한 책들 읽는 것보다 많은 글을 읽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무협소설이라...
읽으면 시간가는줄 모르죠!
예전에 퇴마록에 열광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이제막 시작한 뉴비가 존경과 사랑을 가득담아
팔로우와 보팅을 보냅니다!
앞으로 좋은 교류 부탁드릴게요!

무협소설 읽다 보면 시간이 순삭되더라구요..

도해 크툴루 신화였나 하는 이름의 책이 있습니다! 걍 설명서로 적당한..

오오 도해... 그런데 인쇄물로 집에 두면 가정 평화에 그닥 도움이 안 될 것 같군요(...) 전자책이 있는지 찾아봐야...

뉴비라서 스팀잇 커뮤니티상황을 잘 몰랐는데 알아봐야겠네요. 무협지는 한번 빠지면 그 세계관에서 빠져나오질 못하죠 ㅎㅎ :)

무협지 오래간만에 읽어보니 참 헤어나오기가 힘들더군요 ㅋㅋㅋ
낮잠자는데 꿈속에 시간이 막 돌아가 있고...

@asbear 님의 다양한 언어가 공존하는 스팀잇에서 kr 채널을 만들고 지켜내기까지. 글이 재미있습니다 :)

전생검신 추천할만한가요? 저도 괜찮으면 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리디북스에서 1권 대여가 무료이니 한 번 읽어보세요~

무협소설은 한번도 접해본적이 없는데, 손대는 즉시 중독 될듯해 조심스러워집니다만, 전생검신...일단 적어둡니다..ㅋ 주말에 종종가는 북카페가면 찾아볼지도...^^

무협을 접해보신 적이 없으시면 가볍게 단편집같은걸 시도해보시는것도 ...

전생검신 은 무협지인가요?

네, 무협소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