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즈의 귀감을 보여주시는군요. (나쁜말 아님) 어뷰징에 대한건, 그들도, 논의도 나아가진 않았지만 시스템은 나아가고 있는 것 같아서 걱정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 ‘)//

뉴비들이 그 글에 한 번 낚였다 돌아오는 과정이 참 그래서요. 저도 처음 가입했을 때 그러기도 했고 ..

저는 75일이 되었네요. 제가 처음들어왔을때도 비슷한 이야기들이 오고 갔던거 같은데 그 당시에는 시스템을 몰라서 신경쓰지도 않았는데.. 잠잠하다가 다시 터치고 있네요. 지금 상황으로서는 왠지 계속 반복될것 같습니만 지금 분위기 처럼 대다수의 스티미언분들이 알아준다면 점점 좋아지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회피중입니다.

디메리트를 주지 않으면 은근슬쩍 계속 시도하지 싶단 생각이 드네요..

즐겁고 차분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스팀잇을 계속 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 ㅎㅎ

연어책방님도 편안하게 하시길!

처음 오신 뉴비분 들이 모두 다 재미있게
글을 쓰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정성들인 글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러게요.. 즐겁게 지내시면 좋을텐데..
이제 잘 안 보이시는 분들 생각하면 아쉬워집니다.

일단은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어째든 스팀도 자본과 엮여있으니 당연한 논란이고, 많은ㅇ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짚고 넘어가면서 발전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백일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관심을 가지고 보면 나아지는 면이 있겠지요. 처음 논란때에 비하면 지금은 플래깅도 잘 날릴 수 있고 (...)

100일 축하드려요! 스팀잇 내에선 같은 이슈가 주기적으로 반복되는거 같아요..점점 나아져야 할텐데..

감사합니다!
나아지는 거겠지 싶기도 하지만 반복되는 모습에 한숨이 나오기도 하네요 ㅠㅠ

아쉬운 부분이 빨리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네 함께 개선해야겠죠 ...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nirayma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www-steemitfollowup-dot-cf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