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확실히 명성도는 포스팅수에 비례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스파업을 해야하는데.. 비율이 이러니 계속 기다리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스달이 예전처럼 날아오를꺼라 믿습니다. ㅠㅠ

포스팅이 뜸해진 것과 겹쳐서 명성도 오르는게 둔해진 것 같기도 하구요.. 눈에 보일 정도로 빨리 오르진 않겠지만요 ㅋㅋ 그러고보니 짱짱맨도 안 쓰고 있군요.

파워다운 하면서 비율 보면서 1스달이 넘으면 스달로 바꾸고 그것보다 많이 낮으면 다시 파워업하고 그러고 있는데... 몇 주 비율이 고공행진하니 좀 조바심이 나는군요 ㅋㅋ

벌써 모기라니! eversloth님이 리블로그 해놓으신 글을 보며 팔로를 늘리고 있습니다. 큐레이팅 감사합니다^^

글은 안쓰고 리블로그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에어넷은 설치하면 얼마나 쓰나요? 모기에 안물리셨다니 관심이 갑니다!

1달정도라고 하는데 저는 게을러서 2달 가까이 두고 쓰는 것 같습니다.

한파에... 어쩌고 저쩌고 했는데 벌써 모기 나오는 시절이 왔군요. 좋은 주말 되시고 해피홈과 함께 행복한 밤 되세요^^

최근에도 우박이 떨어지는 한파가 있었습니다 ㅎㅎ 때이른 모기에 새벽에 고생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모기... ㅠ
여름은 좋은데 잘 물려서 늘 난감한 계절이에요.

스파업 타이밍은 어떻게 잡아야하나요??

저는 스달이 스팀보다 비싸지는 타이밍을 기다리는 중인데.. 애매하군요 ㅎㅎ

스달이 스팀보다 비싸지면 스파업! 인건가욥??

스달 쌓아놓고 있다가 스팀이 스달보다 싸지면 쌓아놓은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서 스파업 하는거지요 ㅎㅎ

음? 스달로 스팀파워를 사는게 아니라 스달로 스팀을 사서 스파로 바꾸는 건가요?
스달 -> 스팀파워 가 아니라
스달 -> 스팀 -> 스팀파워 ??

네 내부거래소는 스팀<->스달이 가능하고 수수료가 없습니다.
스팀이 생기면 그걸로 파워업 할 수 있구요.

아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

명성도는 크게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레벨업 하는 기분이 들었는데. 같이 시작했던 분들이 먼저 치고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저는 그냥 내 페이스를 유지하자. 마음먹었답니다.

가끔 다운보팅할때가 있는데 낮은 명성도가 아쉽긴 하더라구요 ㅎㅎ
49에서 오래 머무르니 좀 답답하긴 합니다..

유한양행 해피홈.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도 소개받아 잘 쓰고 있습니다!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올 여름 모기에 시달릴 일은 없겠네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