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서브파티를 여러개 끼고 활동하는게 선택의 폭이 크다고 봐야
할지 아니면 애로사항이라고 봐야할지 갠적으로 잘 모르겠네요;;

편의성이 떨어지지 않으면 자유도가 높은 편이 좋긴 할텐데..
자유도가 너무 높으면 쓰기 복잡하긴 하죠 ㅎㅎㅎ
steemkr 에 광고 붙은 것도 긍정적으로 봅니다.

오늘 똑같은 광고 많이 클릭하네요. ㅎㅎㅎ

광고 클릭을 여기저기서 하시고 계시는군요 ㅎㅎ

똑같은 광고를 일일이 클릭하고 있답니다.

@eversloth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곰돌이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현재 뉴비분들 위주로 하고 계신거죠? kr-join태그대상인가요?

막상 소개가 되고 보니 정말 완전 뉴비의 경우 약간의 기준을 둬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ㅠㅠ 아시겠지만 예를 들어 tasteem 등의 보상만 노리고 오는 어뷰저계정도 상당히 많거든요. 글이 너무 없는 상태면 사실 어떤 판단을 하기 힘들기 때문에 제가 자체적으로 일반적인 글이 몇개 이상인 경우같은 기준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가입신청이 막 많지는 않아서 요샌 그냥 계정을 한번 대충 살펴볼 수는 있어서 영 아닌 경우는 대충감지가 됩니다ㅎㅎ 물론 제 판단이 위험하리란 생각이 들어서 애매한 경우 그냥 가입을 시키고요. 소개 정말 감사합니다!

ps. dclick 코드만 복사해도 된다는거 처음에 어디서 봤나했는데 여기서 봤나보네요. 보팅도 되어있는거보니. 감사합니다.

아.. 그럴 수 있겠군요.
kr 태그도 모르시는 분들 대상으로 이지스팀잇과 함께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어뷰저 걱정도 되니 곰돌이 소개는 빼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만약에 완전 kr-join수준의 뉴비면 차라리 빼는게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일단 보상개념도 잘 없어서 뭔소리인지도 잘 모를수도 있고 실제 tasteem 보상이 워낙 커서 어뷰저때문에 항상 골치시더라고요. 신규계정 열어 테이스팀 글만 그것도 어디서 복사해와서 올리는.

물론 정착한 뉴비대상이라면 홍보해주시면 너무 좋죠~~~ 곰돌이 힘이 너무 남아 돌아요ㅠ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everslot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