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게임을 하면서 운동을 같이 할 수 있다면야... 더 계속 하셔야겠는데요~^^

여러 플레이어들의 간증이 있습니다 ㅎㅎㅎ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할 때 한달 생활비를 월정액비만 쓴다고 와우 재테크란 말도 있었는데, 이건 ingress 다이어트 인가요?! :D

와우보다 훨씬 건강합니다! (...) 조금 열심히 하다 보면 하루 만보는 우습게 찍어서요 ... 저는 예전에 이벤트 한다고 성신여대입구역에서 혜화역까지 혼자 구불구불 걸어서 4-5시간 걸었던 적도 ...

생활형 게임이군요 ^ ^

생활을 잡아먹는 게임입니다 ㅎㅎㅎ 플레이 스타일은 포켓몬 go랑 비슷하니까요

포켓몬 고 말고는 이런게임 잘 몰랐었는데 ^^
이것도 신선한데요 !? ㅋㅋ
차를 타고 다녀서 ...직접 하진 못할 것 같지만..ㅠ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포켓몬 고 전에 같은 회사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오. 신기한 컨셉이네요.
증강현실이 점점 범용화 되는 거 같습니다.

스마트폰에 위치정보 처음 도입될때 쯤에 당연히 땅따먹기 게임 만들어야지! 했었는데, 게으름 피우는 사이에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증강현실은 이제 신기술이라기보다는 그냥 기반 기술이 된 것 같습니다.

원래 자기가 생각한건 남들도 다 생각한다죠.
생각보다 누가 먼저 만드느냐가 중요하죠. ㅎㅎ
너무 게으름 피우신듯

땅따먹기라는건 누구나 다 생각하는거니까요 ㅎㅎㅎ 기획 pt까지는 뽑아놨었는데...

와 포켓몬 고 처음나왔을때 증강현실을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다른 게임을 보니 되게 새롭네요!! 되게 신기하다 ㅎㅎㅎ
리스팀 꾸욱 누르고 갑니다!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해보면 은근 중독성이 있습니다 ㅎㅎㅎㅎ 편갈라서 땅따먹기를 끝없이 하니까요.

오.. 포켓몬고랑 비슷해보여요! 5년이면 정말 긴 시간인데 대단하셔요!! 몰랐던 게임 알아가네요~!

ㅎㅎ 하다보니 길게 하게 되더라구요. 생활이 되니까 그런가...

동영상 자막에 한국어가 없군요ㅜㅜ 그치만 대충 영상만 봐도 어떤 게임인지 알겠어요. 포켓몬 고를 몇 번 해봤는데 저는 이런 게임은 취미가 잘 안붙더라고요. 사실 돌아다니기가 너무 귀찮았어요ㅎㅎㅎ 걷는 건 건강에 좋다니까 게임을 하기 위해서라도 많이 걸으셨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그치만 요즘같이 추울 때는 감기를 조심하셔야겠어요. 빙판길 미끄럼도 주의하셔야 하고요ㅜㅜ

사실 동영상은 보지도 않고 홈페이지 메인 동영상 그대로 들고 왔답니다 (소곤)
돌아다니는 것이 귀찮기는 해요. 그런데 저는 뭐든 시작해서 정을 좀 붙이면 신경써서 하게 되어서요.. 스팀잇도 그런 상태구요 ^^;
걱정 감사드립니다. 실제 거리를 걸어다녀야 하니 안전문제가 있기는 해요. 자신의 위치가 드러나는 게임이라서, 원치 않는 사람과 접촉하게 되거나 개인정보 누출로 인한 문제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스토킹이라거나.. ㅠ_ㅠ 저도 불쾌한 사람을 만났던 기억이 있기는 합니다. 한 번 뿐이긴 했지만요.

헐... 모바일 게임을 5년? 게임 하나를 5년간 하고 계시다고요? 그것도 모바일 게임을요?

룰이 간단하면 오래 하기 좋죠 ㅎㅎㅎ
스타는 지금도 하는데요 뭐~ (지금도라고 하기엔 저는 리마스터부터 다시 시작했다고 봐야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