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의 자유

in #kr6 years ago (edited)

용인한 결과가 참 오랫동안 지속된다. 혐오가 본질적으로 권력문제라 했을 때 혐오표현을 표현의 자유로 옹호하는 순간 비정상적인 권력행위를 용인하게 된다. 그래서 혐오 문제는 표현의 문제가 아니라 부정한 권력행사의 문제로 접근했어야 했다.

Sort:  

인사드립니다. 시원한 하루되세요 ~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패기넘치는 쿼터플 공지..! ㅠㅠㅠㅠㅠ

쿼터플 공지를 하지 않으면 쿼터플이 아니죠.
5판정도 쿼터플 랭전을 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1! 오랜만이네요 :)
더우니 집에서 게임하며 휴식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신랑과 같이 굶지마라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 ㅋㅋ

작년에 나온 따끈따끈한 새 게임입니다!
돈스타브인가요? 이름은 많이 들어봤었는데 ㅎㅎ

네! 작년부터 하다가 투게더 버전이 나온 뒤로는 신랑과 같이 하고 있어요 ㅋㅋㅋ 사계절을 버텨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투게더 버전이라니.. 색다른 재미가 있겠군요 ㅎㅎ


https://cafe.naver.com/steemit2
<스팀잇으로 돈벌기>카페 링크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가입은 했습니다 ㅎㅎㅎ

오늘 랭크전에서 테란에게 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