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이디가 메일게으름... 이란의미였군요 ㅎㅎ

매일게으름...항상게으름...뭐 그렇습니다 ㅋㅋ

eversloth, 언제나 나무늘보처럼 게으르고 살고 싶은 신 분인가보군요, ㅎㅎ , 그래도 아주 낭만적인 이름이기는 합니다. ㅎ

게으르게 살고 있습니다 ㅎㅎ

강철의 연금술사에 7대 죄악을 모티브로한 캐릭터들이 있는데, 그중에 슬로스가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프로필 사진까지 합쳐 완전체를 만든 분.

프로필이 중요합니다. 안즈처럼 능력있고 귀여우면 더 좋겠지만...

헉 재미있게 읽어내려가다가 제 아이디가 있어서 깜짝 놀라버리고 말았네요! 요즘 글을 너무 안 써서 약속은 못 드리겠지만 지목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네. 맘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 (왠지 하시라는 소리로 들릴 것 같은...)

sloth가 좋아요!! 저는 나무늘보를 떠올렸거든요. 귀엽기도 하구..
germ으로 했으면 왠지... 좀.... 징그러웠을 것 같은 ^^;;

갑자기 강철의 연금술사가 보고 싶네요. 크으.

세균전
이런 것이 되었을지도요..

ㅋㅋㅋㅋ 수면내시경이 그리워지신다니.. ㅋㅋㅋ

프로포폴은 무서운 마약입니다...

앗 ! 저 나태슈트 봉신보면서 참 탐내라던 보패 중 하나네요!ㅋㅋㅋ게으름이라는 뜻이라니 저도 게으름쟁이라 동질감이 막 느껴지네요~ㅋㅋㅋ

현대사회에는 게으름이 필요합니다.

맞아요:) 동감합니다!

ㅋㅋㅋㅋㅋ 봉신연의 태상노군 수트는 어린나이에 봐도 정말 부러워 보였어요. 강철의연금술사도 그렇고... 우린 같은 세대인가봐요 :) ㅋㅋ

그러게요.. 다 기억하시는 것을 보니 비슷한 세대인가 봅니다 ㅎㅎ

게으르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사실은
더 부지런해요
여유를 가지고 살고 싶으신거죠^^

ㅎㅎㅎ 여유가 필요합니다!

아이디와 다르게 엄청나게 부지런하신거 아닌가요?
다들 아이디를 만드실때 참 많은 생각들을 하시고 만드신듯 합니다.

게으름이라는 거, 전 정말 싫어하는 말이긴한데..
아이디로는 좀 매력적인 듯 합니다.^^

반전매력?ㅋㅋ

매일매일 늦잠자며 살고 있습니다 ㅋㅋㅋ

뭔가 슬롯- 되게 청량한 느낌이었는데 나태였다니....

느긋함.....청량하지 않습니까. 낮잠을 자고 놀고.... 청빈한 삶(?)

프로필 사진부터
느껴졌던 무언가가
이 포스트를 통해서 확연해졌네요 ㅋㅋ

잘 보고 가요

프로필 사진에서 대놓고 그러고 있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