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다이아몬드 체굴

in #hive4 years ago

난 이제시작인데 요며칠은 디파이가 아작나는 분위기네요.ㅎㅎ

어제 하루 24시간 동안 다이아몬드를 체굴해 봤습니다. 약 1000이오스를 스테이킹해서 얻은 다이아몬드는 약 0,035 DMD 이게 산수로 계산해보니 ...

1다이아몬드= 약 500usd

체굴 다이아몬드= 0.035 = 3.5%

현재가로 약 18usd 정도 체굴이익이 있는것 같네요.

뭔말인지 잘 모르것죠!!!

저도 잘 모르것 습니다.

그리니까 약 350만원을 투자해서 스테이킹하면 하루에 2만원에 이자가 들어오는건가... 물론이건 어제 하루기준이고 다이아몬드,이오스 가격 그리고 늘어나는 체굴자들에 의해 이자수익은 엄청 변동될것 같습니다.

1599359797860-1.png

그냥 이렇게 내버려 두고 생업이나 열심히 해야것습니다.

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별로 없다더니 ,,,,

디파이 공부좀 할려고 하니까,,, 장이 영 별로네요.

1599323938188.jpg

peace~
@freegon

Sort: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have been a buzzy bee and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hivebuzz:

HiveBuzz supports meetups of the Hive UK Community
Feedback from the September 1st Hive Power Up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