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코리아 2020 종료..!!

in mini.topia4 years ago

보이스 코리아 2020이 완결 되었습니다. 최종 우승자가 나온 것이지요. 예전에 음악프로그램은 적어도 10부작 이상을 뽑아내던데, 이번에는 단 7화만에 모두 종료가 되었습니다. 인기가 그닥 없어서 조기 종영이 된 것인지.. 원래 이렇게 기획이 된 것인지는 알 수 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음악프로그램은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나오는 참가자들의 절실함이 정말... 장난이 아니기 때문이죠. 정말 열심히 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이 나중에 가수가 되더라도 활동할 때 크게 도움이 되거나 제약이 될 수도 있는 부분이 되기도 합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보이스 코리아의 출연자들은 거의 완벽에 가깝지 않았나 싶습니다.


Final 무대

김민경의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예쁜 이미지에 당당한 모습이 보기 좋았던 참가자네요. 연습생활을 무려 8년이나 했다고 하는데, 이번기회에 데뷔를 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웃을 때 더 예뻐보이기도 한 그녀..!!! 하지만 저에게선.. 3등??

박다은의 "혼자 남은 밤"

와우!!!! 정말 잘했습니다. 노래도 감정도 표현력도 모두 짱짱이었죠..!! 결과는 조금(?) 아쉬웠지만 아주 좋은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파이널 무대 전까지는 저에게는 사실 보통 무난 수준이긴 했지만, 절실함과 노래 실력은 아주 칭찬 받아 마땅 했지요..!! 파이널 기준으로 단연 1등!!!

전철민의 "꽃 피는 봄이 오면"

파이널 이전까지.. 이 사람이 파이널에 올라 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안들었었습니다. 노래실력이 부족한게 아니라... 조금 이슈가 되지 않았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성시경은 이슈많이 받는 참가자를 특별히 더 챙겨주는 모습은 없어서 좀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디션 중에 아버님이 돌아가시는 불운도 있었지만, 그런 마음을 담아 결승 무대 완전 잘했던 것 같네요..!! 전철민님 결승 무대만 보면 2등!!

골든의 "왜 그래"

"지소울", "골든" 이라는 원래부터 아주 유명한 가수이지요. 예전에 매불쇼에 나왔을 때 노래 들어보고 너무 잘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봤을 때 이번에는 다른 참가자들에 비해서 절실함이 많이 부족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15년 이라는 긴 연습생활동안의 내공으로 단련되어 어지간하면 다 잘해내긴 했지만, 사실 임팩트는 그닥이었다는 저만의 생각!! ㅠㅠ 하지만 열심히 하는 걸 보니!! 더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결승만 보면 미안하지만 넌.. 4등!! ㅠㅠ


최종 결과를 일부러 말하지 않았는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요? ㅎㅎ 결승 무대정도는 찾아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음악프로그램 자주 하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