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청서 이미지의 느낌적인 느낌으로 모방해보았습니다.....! Imitation of Bluepaper

in #kr-art7 years ago (edited)

.
.
.

아침에 업데이트된 스팀잇의 청서(blue paper)글을 보셨나요?
기존에 있던 백서(White paper)의 업그레드 버전이라고합니다.
청서 링크 :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announcing-the-steem-bluepaper
물론 영어라 읽진 못 했지만
저는 포스팅에 보이는 멋진 이미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포토샵 작업을 하게 된 이후로 멋진 이미지를 보면
'나도 만들 수 있을까? ' 하는 의문과 함께 '모방 작업'을 하게됩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 라는 말이 있듯이
그렇게 모방을 하면서 배워나가고있습니다.

Blue paper 모방 과정입니다.

무료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글자와 스팀잇마크를 넣어줍니다.

오늘 처음 배우게 된 물결 반사! 어렵지만 뿌듯한 효과였습니다.

빛 작업을 해줍니다.

.
.
으엉? 뭔가 허전한데?
.
별 이 없구나!
.
.
.
온 우주의 힘(중력)을 모아 별님들을 모아봤습니다.

완성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멋져요~

@venti 님 감사합니다!

느낌 좋은데요~? ㅎㅎ
밝게 빛나는 스팀과 INHIGH 님 ㅋㅋㅋ

@mastertri 님 감사합니다 ㅎ 요즘 스팀도 빛을 받아 많이 많이 오른거같아 기분이좋습니다 !

굉장히 이뻐졌습니다. 인하이님 ~~~
오~~~~
아이디가 더 빛나는거 같아여

러브흠님 감사합니다 ㅎㅎ 빛효과를 너무많이줬나요? ㅎㅎ 정말 밝아보이긴 하네요!

캬.. 멋집니다!
작품이 만들어 지는 과정이군요.ㅎㅎ

스컬드님 모방작 임에도 불구하고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와우 너무~~ 멋집니다 ㅎㅎ 잘 구경하고 갑니다^^

@kimsungmin 님 매번감사드립니다 ㅎㅎ

네 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스컬리가 나올거 같아요

헉....추억의 엑스파일이 보고싶네요... 멀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