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중인 STEEM 기반의 격투게임, 스팀파이터 소개

in #kr-dev6 years ago (edited)

스팀파이터 (Steemfighter)


스팀파이터는 최초의 스팀 기반의 격투게임을 목표로 합니다.

스팀파이터는 웹에서 동작하여, 따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팀파이터는 아래의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개발합니다.

  • F.LF (리틀파이터 웹버젼)
  • Colyseus (게임 서버 라이브러리)
스팀파이터 게임을 통해 서로 보팅을 해주고 (ex - 진 사람이 이긴사람에게)

게임 속에서 채팅도 할 수 있는 것을 윈합니다.

U5ds1swNmbukvRq8N5hqms79Y8vkXNn_1680x8400.png

구현할 기능


아래의 기능들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 인공지능 대결 - 컴퓨터와 싸워 이기면, @steemfighter가 보팅을 해줍니다.
  • 1:1 대결 - 유저간의 결투, 이긴 사람에게 보팅을 해줍니다.
  • 배틀그라운드 - 접속을 하면 여러 유저들과 싸우면서 살아남습니다.
    • 오래 살아남을수록 보상이 커집니다.
    • 자신을 죽인 사람에게 보팅을 하도록 합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 맵 확장
  • 여러가지 생각중입니다.

현재 구현한 기능

계획 1단계 인공지능 대결 구현하였으며, 아직 스팀과 연동은 하지못하였습니다.

곧 할 예정입니다.

스팀파이터.oa.to

먼저 제가 하는 것을 보시죠.


필요한 기술

  • Javascript 기반의 기술
    • Javascript, typescript, Node.js 등 쓰임.
  • 리틀파이터 코드 분석 및 원하는대로 활용 가능
  • 스팀 API 연동
  • 스팀 커넥트 연동
  • 게임 서버 라이브러리 연동
  • UI 필요

계획 1단계


인공지능 대결은 아래와 같은 과정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첫 페이지 -> 스팀 커넥트 접속 -> 모드 선택 ->인공지능 대결 선택 -> 인공지능과 게임한다. ->게임 결과 -> 이길 경우, @steemfighter는 이긴사람에게 보팅한다.

인공지능 대결 선택 -> 인공지능과 게임한다. ->게임 결과

핵심 부분에 대한 개발을 완료하였고,

스팀커넥트 연동과 보팅하는 기능을 넣으면 계획 1단계는 완료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테스트 방법


스팀파이터.oa.to를 들어가면

스팀과 연동되지않은 스팀파이터를 할 수 있습니다.

키는 wsad tyu입니다.

스킬이 있는데 곧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결론


@morning님의 스팀커넥트 연동 강좌를 열심히 보고 연동하여

1단계를 완료 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한번 게임 해보시고 후기도 알려주세요 ㅎㅎ


리틀파이터는 제가 어릴 때부터 좋아하던 게임인데요.

여유 시간은 이 프로젝트에 집중해보고자 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개발, 테스트, 기획 등 많은 조언 부탁드리고 참여도 가능하십니다!

관심있으신분은 댓글주셔요! (홍보를 위해 보팅봇을 활용하였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된 이전 글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어떻게 이런생각까지 하셨나요.
놀랍네요.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ㅎㅎ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

네.
화이팅입니다.

와우! 완성되는 날만을 기다립니다 !!

많은분들이 기대해주셔서
빨리 개발해야겠어요

저거 제일 처음 나왔을때 모드나 자작 캐릭터까지 만들어가며 중학교때 미친듯 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이걸 여기서 볼줄이야

여기도 자작캐릭터를 리틀파이터와 똑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저도 그거 해봐야하는데 어느정도 게임 틀이 완성이 되면
캐릭터 하나 만들어주세요! ㅎㅎ

다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개발의 동기가 하나 더생긴거같아여 ㅎㅎ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정말 스팀잇을 이렇게도 활용하고 발전해 나갈수 있다는 생각 놀랍고 기발한 아이디어 존경스럽습니다.
추후에 더발전된 모습기대할께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2.45% UpGoat from @shares. Send at least 0.1 SBD to @shares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Invest your Steem Power and help minnow at the same time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Delegate Steem Power (SP) to @shares by clicking one of the following links: 1000 SP, 5000 SP or more. Join us at https://steemchat.com/ discord chat.

Support my owner. Please vote @Yehey as Witness - simply click and vote.

헐 이거 예전에 친구들이랑 많이 했었는데 ㄷㄷㄷㄷㄷㄷ오늘 부터 연습합니다 ^^

해보셨군요! ㅎㅎ
한번 스팀파이터.oa. to에 들어가서 해보세요.
기술도쓸수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보팅 시스템을 통한 격투 게임이라니.....성공적인 개발을 응원합니다^^

네 보팅 시스템을 어떻게 활용할지를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프로젝트네요! 게임 하려고 링크 들어가봤는데, wsd tyu 키가 안먹네요.... 한참을 두들겨 맞다가 왔어요... ㅠㅠ

엇 ㅋㅋ
컴퓨터로 해야하고
아마 게임 창을 한번 클릭하고 해주세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이제는 스팀기반의 게임까지… 스팀의 확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걸 느끼네요. 완성되면 저도 도전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스팀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서비스 하나 제대로 해보고 싶어요 ㅎㅎ

와..ㅋㅋㅋㅋㅋㅋ

한번 해보셔요! 감사합니다.

와~재밌는 발상입니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자주 와주세요~

와 스팀잇엔 능력자분들이 너무 많으시네요
팔로우하고 많이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도 플레이 해볼 수 있는데

한번 해보셔요! ㅎㅎ

끼요오오옷!!! 가즈아아아!

끼요요요요 ㅋㅋ
가자아~

우와.. 이건 진짜 좀 짱인듯?? ㅎㅎ
완전 흥미 2만퍼센트 충전하고 갑니다. ㅎㅎ
조만간 스팀과 연동된 게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빨리해야지

게임 실제로 해봤는데 재밋어요 ㅎㅎㅎ
1판만 하려고 했는데 3판했어요 ㅎㅎ
완전 기대합니다!!

참신한 시도를 하시네요 ㅎㅎ
향후 스달로 아이템 구매도 할수있도록 하면 수익모델도 생길 것 같아요.

수익모델 중요하죠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서로 윈윈할수 있는 쪽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정리가되면 글 올릴게요

저도 비슷한 서비스를 생각하고 있는 벌써 시작을 하고 계시군요 ㅎㅎ 벤치마킹하고 가겠습니다 ㅎ

저도 한번 해봐도 될까요.ㅎ

위에 링크남겨놨습니다.

한번 해보셔요! ㅎㅎ

대박... 완전 기대됩니다!! 팔로우 해놓구 게임이 나올 날을 기대해보겠습니다~ㅎㅎ 저도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공하려는 학생인데 얼른 더 많이 배워 @jacobyu 님과 같이 여러 프로그램들을 만들면 좋겠네요ㅎㅎㅎ

감사합니댜 ㅎㅎ

와 감탄하고 갑니다.. 저도 저런 게임 좋아하는데. 가끔은 단순한 게임이 좋더라구요. 킬링 타임용으론 딱일듯!! 팔로우하고 가요!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코딩 공부 열심히 해서 저런 거 만들어보려구요!!ㅎㅎ

감사합니다

재미도 잡고 스팀도 얻고 일석이조의 게임이네요^^ 한번해봐야겠어요~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싸우는거 외로도 싸이월드처럼 캐릭터들이 돌아다니는것도 생각하거있어요

ㅈㅓ게임 완전잘하는데! 하러갑니닷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미리 연습해놔야겠어요 ㅋㅋㅋ

한번 해보셔요! ㅋㅋ
위에 링크잇습니다.

와..기대됩니다. ^^

개발자님 이시군요! 저는 아이디어를 하나가지고있고, 지금기획안 제작중인데요
스팀파이터 잘 완성하시고 제 기획안도 한번 봐주시길 기도합니다!

스팀파이터 팔로 하고 오픈 지켜 볼께요

기대 100%

왁ㅋㅋㅋㅋㅋㅋ스팀잇이 점점 발전한닼ㅋㅋㅋㅋ
대박이다 이건 나오면 꼭해야지

재미있는 게임 같습니다.

와우! 멋지심다. 이런 참신한 아이디어가 우리나라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스럽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 할게요.

ㅋ앞으로 기대됩니다 ^^~보팅팔로합니다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팩 넣어서 하던 시절 게임 같아요!! 완전 재밌게 했는데 :) 저도 들어가서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팔로우 보팅 꾹 하고 갑니다!

재밌는 아이디어입니다. 스팀 API연동 서비스에 많은 영감을 주네요. 혹시 스팀 API관련 문서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대됩니다. 실행 가능하게 되면 꼭 해볼게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감탄하고 갑니다!! 와우... @홍보해

@jacobyu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kindbreez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비트코인을 위한 게임이 만들어졌었는데 이건번엔 스팀을 위한 게임이네요 ㅎㅎㅎㅎ

격투 게임하면 또 전데요 ㅋㅋㅋ 킹오파처럼 만드러주세영 ㅎㅎ

대단하십니다.


우연치 않게 어떤 기술이 나갔는데 여기서 멈춰 버리네요ㅜ

감사합니다!!
문제를 찾고 수정하도록 할게요.

재미있는 게임이네요. 스티밋의 킬러 앱이 되었으면 합니다.

오 좋은 아이디어에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응원할게요 ㅎㅎ

대박이다 ㄷㄷㄷㄷ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오오오 재밌습니다!
역시 이런건 랭킹 시스템이 있어야!!
승수 라던가 승률로 주간 이나 월간 랭킹 리워드 나눠주시면 참여 많이 하지 않을까요!

좋은아이디어입니다.
저도 생각하고있었는데
추후 배틀시스템을 개발하면 꼭 넣을 기능입니다.

지금은 ai랑 게임한 횟수랑 승률로 테스트 해볼예정이에요.

배틀그라운드는 참가비 0.05 스팀달러 정도 내고 1등이 다 가져가는 약간 도박성(?) 을 첨가해서...

@리스팀 목록

저도 어렷을적 많이 하던 게임인데
꽤나 잘했는데 ㅎㅎㅎ 대단하십니다
만들면 참여할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