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스팀잇 비밀번호 바꾸기

in #kr-guide7 years ago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Steemtools 에 있는 여러가지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보면 로그인 해야하는 상황이 있는데요.

혹시 궁금해서 로그인 하셔서 체험 하신 후에는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아무도 모르니까요 !!

그럼 비밀번호 변경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

  1. Wallet 에 들어오시면 좌측 상단에 Password 가 보이는데 눌러줍시다.

  2. 현재 비밀번호를 붙여넣기 하신 후 아래 버튼을 눌러주면 비밀번호가 재생성됩니다.

  3. 아래 칸에 새로 생성된 비밀번호를 입력 후 아래 체크박스 두개를 체크하시고 업데이트 !

변경된 비밀번호는 꼭 다른곳에 복사하거나 따로 저장 해두셔야합니다 !!

Sort:  

비밀번호는 언제나 조심!
뉴비분들께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뉴비이지만 ㅋ
보팅 꾹!^^

감사합니다 저도 방금 변경했어요 ㅎㅎ 한번씩 해주는게 중요한것 같네용

자신이 원하는 비번으로 바꿀수는 없나요?^^ 처음 사용이라서요~~^^
매번 복사해서 붙여넣기로 계정 로그인 하는 거 같은데요.

무서운 세상이라 무엇하나 조심스럽지않은게 없네요
꼭 주의해서 챙겨야겟습니다

저도 한달만에 처음 바꾸는거라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것 같아서 ㅎㅎ 조심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아직 한번도 안바꿔봤는데 이제 바꿀 때도 된 것 같네요^^좋은 정보 감사해요~

스팀잇은 비밀번호가 생명이다보니.. 자주 바꿔줘야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오후 ~~ 좋은정보감사용
저두 꼭 할게요

주기적인 변경 좋습니다 !!

잘 읽고 갑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드립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비밀번호 바꿀 수 있었군요...
보팅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주기적으로 바꿔줘야 될 것 같더라구요 !

항상 조심해야죠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