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거래소 장착한 리니지M 플레이 후기

in #kr-game7 years ago (edited)

거의 반나절동안 요것만 플레이 한거같네요 ;;

ghghgh.png

추억의 게임 리니지를 NC 소프트에서 모바일로 출시했습니다.

초반에 거래소가 없이 출시되어 주가가 들락날락 했죠. 그래서 부랴부랴 같은 게임을 12세 이용가와 성인 버전으로 나누어서 앱마켓에 올렸으니 구분하셔야 합니다.

ggggggg.png
위의 앱(파랑) 모양이 거래소 이용 불가능한 버전
gggggggg.png
(빨강) 거래소 이용 가능한 성인 버전

hhhhh.png
실행 화면입니다.

nnnnn.png
저의 캐릭터! 요정으로 45까지 키워봤습니다.

jjjjjj.png
문제의? 거래소 화면입니다. 개당 판매금액이 10 다이아 인게 보이시죠? 게임머니가 아닌 게임코인 충전후 거래 가능한 화폐입니다. 쉽게말해 게임에서 몬스터를 죽여서 번돈을 게임머니인 '아데나' 라고합니다. 그럼 게임코인은 내가 돈으로 충전을 해야 받을수 있는 '다이아'인 것이지요. 거래소는 다이아로밖에 거래가 안됩니다.

adgadg.png
상점 화면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3000원에 120 다이아를 받을수 있네요.

무서운 점이 해당 게임은 돈많은 사람들이 몇천만원 우습게 지른다는 것입니다.

hhhhhh.png
아이템 하나에 5000다이아 인거보이시나요 한화로 10만원이 넘는 가격입니다.

아이템xx, 아이템 매xx..등등등 게임거래 사이트에서 이걸로 돈버는 사람들이 생길 것 같은 전망입니다.

벌써 냄새 맡고 온 다크 게이머들은 한명이서 캐릭터 50개이상씩 돌리면서 재료 수급하고 있습니다.

결론: 아무래도 옛날 리니지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copy & paste 한느낌입니다. 리니지를 해본사람이라면 어떤아이템이 좋고 나쁜지 대충이라도 알고 장비 맞추겠지만 안해봤던 사람은 그냥 붕떠있는 느낌이네요.
게임으로 돈을 벌어보겠다 싶으시면 도전해볼만 합니다. 재미 면에서는 그닥 모르겠습니다.

그 외에 기능으로는 자동사냥, 무료 텔레포트, 변신, 펫대신 마법인형, 죽으면 페널티로 경험치와 아이템 잃음 등등이 되겠습니다. 직접 플레이해보시면 무슨말인지 아실겁니다 ㅎㅎ

별똥별이였습니다.
meteor.png

Sort:  

옛날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ㅎㅎ 해보고싶지만 시간도없고 한번빠지면 폐인이될거같아 참아봅니다 ㅋㅋ

오오 폐인될거같으면 안하는게답이죠 저도 이제그만 둘랍니다 포스팅을위한 플레이 ㅋㅋ

옛날옛날에 열심히했던 리니지의 부활이네요. ^^

잠시흥하다 말겠죠 ㅋ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