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D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뉴비 @coodory 입니다.

조금더 친해지면!! 쿠쿠라 불러주시쿠 :)

사실 가입은 꽤나 오래전에 했는데...이메일 인증이 늦게되는..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쿠무룩

   ↑↑↑↑↑↑↑↑↑↑↑↑↑↑↑↑↑↑↑↑↑↑↑↑↑↑

그림만 보아도, 설레이는 녀석!!!!

기술적인 차트분석이나 코인에 대해 완벽한 설명은 어렵지만,

스팀 대주주로써!!! 미워하면 확 음봉이 띄어버릴거쿠!!

허나, 누구보다 많은 취미생활과, 여행, 드라이브등으로 만나뵙고 싶어용!

가장 중요한건, 푸드파이터로 많은 먹방 사진으로 기대하시쿠 :)

                  뿅 >_<
Sort: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할게요^^

스팀이 이메일 인증이 시간이 걸리죠... 수고하셨습니다. ;) 글로 자주 뵙죠.

저는 희안하게 일주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ㅡㅜㅡ 자주뵙겠습니당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놀러가서 보고 많이 배우겠습니닷 :)

환영하쿠~

아이쿠 이게 누구쿠??ㅋㅋ

쿠우-?

쿠우쿠우~~~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당^^ 앞으로 자주부탁드리쿠 :)

쿠쿠쿠쿠쿠쿠~~ ㅎㅎㅎㅎ

슈티밍~슈티밍~신나는노래~ 고래한번 잡아보장~~쿠쿠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당 :)

반갑습니다~ 인증이 오래걸리신분이 많군요
전 다음날 바로 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쿠보입니다 ㅎㅎㅎ
이름이 비슷하네요 ㅎㅎㅎ

오...쿠보님!!!ㅋㅋㅋ 앞으로 자주 놀러갈게욧!

네! 자주 뵙겠습니다! ㅎㅎㅎ

반갑습니다. 저랑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셨네요.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upVote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맺었어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동 기대할게요 :)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소서^^

취미생활과 여행 포스팅 기다릴게요! 푸드파이팅은 저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식도염때문에 대리만족을 ㅋㅋㅋㅋ

넘나 짜잘짜잘한게 많은데 아직은 베타라 그런지 힘드네용 ㅜㅜ 히히 얼른 다 올리겠습니닷!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얼마전 자기소개 공모전을 열었는데, 참여해서 자신을 소개해보세요!

오......좋은글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가겠습니당 :)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당 :D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당 ~_~

쿠오라버니 글 잘쓰시네요~ㅎㅎ:D

지안님 포스팅 보고 배워서 올린거에용~~~~ 쿠쿠

와우 역시 파블이셔요~인사부터 엄청난 보팅^^ㅎㅎㅎㅎㅎㅎ저도 한몫했어욥!ㅎㅎㅎ히힣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대주주이셨군요~! ㅎ
제가 자기소개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였습니다.
@successtrainer 에 들어오셔서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쿠쿠님^^ㅋ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4일차 뉴비에요!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어요. 앞으로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 저도어제시작했습니다 ㅠㅠ

우왕 스팀 대주주님? 잘 부탁드려요!

업봇 팔로하고 가요^^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