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덥다더워] 행주대교 원조국수집 [평점:***]

in #kr7 years ago

20170507_124313.jpg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오늘은 많이 덥네요 ㅠㅠ 폭염주의보가 문자로 올정도로 많이 뜨거운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날 맞을지 모르겠지만 국수집을 하나 소개 시켜드릴려 합니다!!

행주대교쪽에 있는 원조 국수집입니다!! 아 국수팔아서 뭐 남는게 있을까?? 생각했는데... 가게앞이 문전성시를 이루네요!!^^ 파킹안내해주시는 분들도 여러분 계시고 골목이 차들때문에 꽉차있네요 ㅋㅋ

눈치 채셨겠지만 이집은 차가있어야 편하게 가실 수 있습니다!!^^
행주산성 등산하시러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거 같네요 등산복 차림으로 오시는 어르신 분들도 많이 있으셨습니다!!

여친이랑 둘이서 가서 잔치국수랑 비빔국수를 시켜봅니다
비빔국수가 500원 더 비싸네요 ㅋㅋ
들어가는게 많이서 그런가??
20170507_124308.jpg

비빔국수 입니다!! 와~ 이건 뭐 산더미 만큼 소면을 쌓아 줍니다!!
두그릇에 만원도 안하는데 이렇게 싸도 되나 싶더라구요
상추와 야채가 소면을 뒤덮었습니다!! 아삭한 야채와 양념이 어우러져 시원하게 흡입했습니다 ㅋㅋ
살짝 양념이 모자라서 더 추가했습니다!! 면을 많이 주셔서 그런가 봐요!!

20170507_124311.jpg

손이 더 많이 갔던 잔치국수 입니다!! 이집의 대표메뉴지요!! 뭐 집에서 먹는거랑 별반 다를게 없었는데 그래도 이집만의 분위기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왠지 맛집에 온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이 집은 별관도 있고 주변을 거의 장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 같네요 ㅋㅋ

암튼 이집은 맛보단 양이네요!!^^ 먹다먹다 질려서 못먹고 남길정도에요!! ㅋㅋㅋㅋ 한강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이 온다고 하던데 그 분들은 힘들어서 다 드실거 같네요 ㅋㅋ

저희는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고해서 남기고 그냥 일어 섭니다~~^^

지갑이 얇게 지나가실 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지갑 두꺼우면 그냥 지나쳐셔도.... 참!! 푸드 파이터 준비하시면 꼭 드셔요!! ^^

이상 먹스팀에 별이되고푼 먹스타 였습니다!!^^

KakaoTalk_20170722_160243429.jpg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우리 yel님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참고 : 맛평점은 별 다섯개가 만점이고 #은 반개 인정입니다.
너무나도 개인적인 입맛으로 맛평점을 하고 있으니 생각과 다르더라도 이해부탁드립니다.^^
KakaoTalk_20170709_201117738.gif

Sort:  

더운날 음식으로 버텨야죠^~^

음식이 있기에 버틸수가 있네요!!^^

국수맛있겠네요.. : )
그나저나 오늘 서울 체감온도가 43도라는....ㅠㅜ

아 덥긴 덥더라구요~~^^ 맛난 음식으로 잘 이겨내봐요!!

역시 인심이 느껴지는 곳을 자주 찾게되는거같아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올여름 버텨요!!ㅎㅎㅎ

인심이 너무 과하더라구요 ㅋㅋ 배터져 죽을 뻔 했습니다!!

와 잔치국수...진짜 맛잇어보여요 ㅎㅎ

생긴것만 그런거 같아요 사람이 뭐 이리 많은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이미 먹스팀의 스타이신걸요~~ :) 전 비빔국수로~ ^^

스타인가요?? ㅋㅋ리스팀하고 싶은 글이네요 ㅋㅋㅋ 더울땐 비빔이 좋죠!!^^

국시~~~ 넘나리 맛나는 국시..^^
밤이나 낮이나 항상 드시는 먹스타씨..^^ㅎㅎㅎ

먹기위해 사는거 같다는 소리 좀 들었네요 ㅋㅋㅋ

국수는 진짜 양이좀 많아야함!!!
배터지게 먹는 맛이라는게 있죠 국수는...
국수먹다 모자라면 날도 더운데 더 짜증남 ㅋㅋㅋ

ㅋㅋㅋ 많아도 너무 많아요!! 머리숱 많은 거 처럼 ㅋㅋㅋ

크...배고파지네요~ㅠㅠ잘보고갑니다!!

크... 지안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

크.. 시골국수느낌이군요.. 맛있겠당..

할머니가 곰방 내오신 시골 국수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mukstar
사진으로만 봐도 양이 장난아니군요, 차가 없어서 저는 걸어가야 할듯 합니다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D

한번 가보셔요~^^ 걸으면 허기져서 다드실수 있을거같네요!!^^

@mukstar님 맛집리뷰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본문에 맛집 주소도 포함시켜주시면 http://muksteem.com에도 등록되고 다른분들도 포스팅의 맛집을 찾기 편할것 같아서 댓글 달아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리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 배가 찢어 지는 한이 있더라도 먹스팀 활성화에 미약하나마 힘이 되보겠습니다~^^

저는 다 먹을수있씁니다아아!!

국수 다 먹는 사람 누굽니콰아!!(안철수버젼)ㅋㅋㅋ

예전에 자전거 라이딩 모임에서 많이 들르곤 했던 곳이죠!

오호 자전거 타시는군요!!^^ 전 그냥 그렇던데 어떠셨어요?^^

국수가 참 양이 많아보이네요 ㅎㅎ

프드파이터 승급심사인줄 알았네요 ㅠㅠ

아 밤에는 안봐야하는데 ㅠㅠ

새우깡 마냥 손이 가져~^^

네네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가셨어요. 고양시 살전 작년까지 가족이 자주가던것인데요. ㅎㅎㅎ 추억이 ~ 새록새록. 참 스냅백 경매중입니다. 관심 보이셔서 알려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