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nodejs + steem-js 콜백 지옥을 탈출해보자. - synchronize.js 편

in #kr-dev6 years ago

선생님 시간되실때 잠시 원격으로보고 싶네요. 어제 제 피씨에서는 넘나 쉽게 되었네요. ㅜㅜ 그냥 싱크폴더 밑에서 fibers만 설치해주고 완결되었습니다.

Sort:  

어떤 웹사이트에서

  • npm install --global --production windows-build-tools (관리자 모드로 실행한 커맨드 창에서 실행하셔야 합니다)
  • 시간이 좀 걸립니다.
  • node-gyp이 python 2.x를 사용하여 python 2.7을 설치한다음에, node-gyp이 그 2.7을 사용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 위에서 'npm install --global --production windows-build-tools'을 실행하면, 사용자 홈디렉토리 밑에 .windows-build-tools\python27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 npm config set python <파이썬설치디렉토리>를 설정하세요.

프로젝트 디렉토리에서, npm install --save mysql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라고 하여 설치중에 있습니다.

원격으로 보셔도 됩니다 ㅎㅎ

네 저도 막 그렇게도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했네요 외출중이라 저녁에 가능살거같아요

아 넵 !! 괜찮습니다. 제가 스팀방을 벗어나서 ㅎㅎ

혹시 나중에 시간되실때 아래링크로 들어오셔서 연락주시면 접속하겠습니다. 7시 넘어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https://open.kakao.com/o/s8d2B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