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챗봇] 코인시세와 맛집을 알려주는 채팅로봇 만들었어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만 사용하고 있던 카카오톡 채팅봇을 공개합니다.

  • 기능
  1. Poloniex기준 코인명을 입력하면 현재가격을 알려줍니다.
    (poloniex, coinone api활용)
  2. 지역명 + 맛집을 입력하면 맛집 정보를 알려줍니다.
    (naver api, google api 활용)
  • 메뉴얼

  • 사용 예시

  1. 코인시세를 알려줍니다.
  2. 대한민국의 맛집 정보를 알려줍니다.
  3. 심지어 외국도 알려주네요ㅎ

*무엇이 좋나요?

  1. Poloniex에 접속하여 시세를 확인할 경우 모바일 데이터 소모가 심합니다. 봇은 데이터 사용량이 적어요.
  2. BTC 단위(사토시)로 표시되는 것을 원화로 환산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무료 서비스입니다.
  • 아직 안되요
  1. Bitcoin 시세는 아직 추가하지 않았어요ㅜㅜ
  2. korbit과 bithumb 연동도 못했어요

*추가 예정기능

  1. 위에 안되는거 되게할 예정입니다.
  2. 뉴스를 수집해서 알려줄 예정입니다.
  3. deep learning을 통해 코인 가격 예측도 해볼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친구추가 방법

  1. 카카오 톡을 실행하여 우측상단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코인시세"를 입력하시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합니다.

또는

아래 링크 클릭
http://pf.kakao.com/_Miqxod


*도움이 되셨다면 Vote &follow &Resteem 부탁드립니다.

Sort:  

카카오 친추드렸습니다. 조만간 완성된 앱을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빠른시일 내에 업데이트 해볼게요^^

대박입니다 원래 텔레그램 봇 사용했었는데 카톡으로 더 편해질 수 있겠네요! 응원합니다!

좀 더 편해지셨다니 다행입니다ㅎ

이야 !! 대단 하시네요 !! 부럽습니다 !

아니에요 ㅋㅋ 감사합니다~

오우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와 대박입니다!

능력자시군요!! 완성 버전이 기대됩니다

오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능력자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