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채굴자라면 예측 가능한 스팀,스팀파워의 가치변화

in #kr7 years ago (edited)

경험을 근거로 예측하는 글입니다.
헛소리 일 수 있으나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면 좋아요....아니 보팅 부탁드립니다!(점점 보팅충이되는느낌....)

최근 이더리움 채굴 하는 사람들이 부쩍늘었는데

현재는 난이도가 늘면서 채굴량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다.

이더리움의 가격이 오르면 네트워크 해쉬가 몰리고 그러면 난이도가 오르면서 채굴량은 줄어들게된다.

지금 이더리움 많이 올랐다....
1.png

2015년8월부터 금년 초까지 이더리움에겐 정말 많은 일이있었다.
물론 이더리움 채굴이 시작된 지점부터 발생한 이벤트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긴 좀 그렇다(초초초요약..이더리움의 대부분은 presale물량임,채굴되는량은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적다.채굴코인의 대표지만 전체량에서 채굴량은 적다)

그냥 어느시점 부터 채굴을 한 사람의 경우를 가정해보는게 좋을꺼같다.

A라는 사람은 채굴되는 이더리움을 계속 해서 현금화했다. 이더리움은 계속 올랐지만 그래도 현금화는 계속했다. 그리고 부자가됐다.

B라는 사람은 채굴되는 이더리움을 계속 모았다. 돈은 부족했지만 다른 데서 벌어서 충당하고 계속해서 모았다.
그리고 재벌이 되었다.

A,B 모두 돈을 번다. 그러나 모두 A보단 B가 되고 싶을 것 이다.

이더리움 채굴 초창기 한 대에서 10개씩 나오고 계속해서 줄어들어 지금은 0.06개가 나온다.

이제 스팀이야기다

스팀은 포스팅이 채굴이다. 포스팅하면 돈을 준다. 놀랍다.

계속 포스팅을 해서 스팀/스팀달러를 받으면 바로 현금화를 하는 사람이 A다.

그리고 스팀으로 가지고 있거나 스팀파워로 바꾸는 사람이 B이다.

이것은 분명하다. 스팀의 가치는 계속해서 오를것이다. 이더리움의 가격이 오르는것처럼 스팀도 오를것이다.
2.png

네트워크해쉬가 올라가는것처럼 회원수가 20만을 넘어서 100만, 200만 1000만, 1억 으로 치고 올라갈것이다.(하드포크20에서 이미 모든것을 준비하는것으로 보인다.)

현재 스팀에서 조회수 30만되어도 20불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다.(고래 덕분이겠지만....)

그러나 스팀이 발전할 수록 스팀의 가치는 오르는 대신 보상난이도는 오를 것 이다.

앞으로 2년후 지금보다 10배는 조회수가 많아야 지금 만큼 수익이 나올 수도있다는 뜻이다.

  • 하고싶은 이야기

생활이 곤궁하지 않다면 스팀&스팀파워는 건들지마라.
포스팅시 되도록 100%power up해라(고래가되라!그래서 날 도와줘 ㅋㅋㅋ...)
멀지 않은 미래다..믿거나 말거나

Sort:  

스팀파워! 이거이거 마약같은 중독성이 ㅋㅋ

진료는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보팅은 오치에게.....

오치님 글쎈쓰가 장난아니시네요~

결국 스팀의 미래를 좋게 본다면 현금화 하지 않고 가치가 오르길 기다리라는 말씀이군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다른 글도 봤는데 글이 너무 재미있고 유익하네요. ^^ 바로 팔로우 했습니다.

유익한 정보글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좋은글 올려주세요

요즘 워낙 코인쪽이 핫하고 생각하고 논쟁했던것들이 많아서 포스팅은 거의 매일합니다. 다만 정리를 못하고 글을 못써서 더뎌져요...

저는 언제부터인가 스팀달러 금액과 상관없이 100%스팀파워로 글쓰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견해로 글을 쓰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저도 글 잘읽고있습니다.

동감합니다. 무조건 저도 스팀 파워로 변환중이고.
스팀을 거래소에서 더 살까도 생각중입니다^^; 스팀 파워 시키고
장기투자한다는 생각으로

네 저도 장기투자를 생각하고 제일 걸리는게 2년출금이었는데요
저의 결론은 코인으로 번돈 적당량 2년 강제장투하는셈 치자였습니다.
(완전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참고만)

2년 아니지 않나요? 현재 ? 현재 13주로 알고 있습니다.

아네^^ 2년장투가목적이라서..^^

ㅎㅎ 정말 길게 보시네요! , 하긴 2년 정도는 지나야
레딧이 될지 페북이 될지 트위터가 될지 알수 있겟죠^^;

요런글은 풀보팅이 답이죠~ ㅋㅋ 그러나 파워가 약해서 큰 도움은 ㅜ.ㅜ

감사합니다. ^^

저도 얼른 파워업 많이 했음 좋겠어요 흑 ㅠ

네 시간은 우리편!

아까 메모해놓고 어렵게 찾아 왔습니다...ㅎ
채굴중에 최고는 스팀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50%만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짬짬히 스팀 사서 스팀파워로 옮기고있는데 폴로가 막혀서 못옮기네요.. ㅋ 글 잘읽었습니다~

저도 같아요..심지어 채굴 폴로로 되고있어서 ㅠㅠ 풀리기만하면 나도 준고래는 될듯한데.....

풀보팅갑니다! 보상으로 받은셈 치고 수중에 있는 돈으로 고기 사먹어야겠습니다 ㅎㅎ.
한가지 궁금한점이 100스팀으로 100 스팀파워를 올린다 가정하고 2년뒤 스팀의 가치가 10배가 되면 100 스팀파워를 다시 파워 다운하였을때 100스팀을 다시 얻을 수 있는건가요?

일단 2년이 아니라 13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변환비율은 1:1 입니다.
결론은 다시얻을수있습니다 단 신청한 후로부터 13주후.

아 제가 말씀드린거는 2년후에 스팀의 가치가 100개 뛰었을때 파워의 가치도 100배가 되는건지 궁금했는데 동일한거군요!! 감사합니다! 보상 받은거 전부 스팀파워로 돌리기 갑니닷

그럴경우 영향력이 쎄지죠. 보팅보상도 커지고요 지금 현행수준에서 1년이면 4배이상 복리로 오르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부분도 다음포스팅하죠.

재치와 유머가 넘치네요.
아직 파워업다운 등등 뭔지 개념이 잡히지 않아 어쩌지도 못하고 가고 있는 신입이지만 차차 알아가려 합니다.

^^ 감사합니다. 많이 부끄럽네요 더노력하겠습니다

어서스팀을많이모아서 파워업 하고싶어지는글이네요!!ㅎㅎ

보팅하고싶다는거죠?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궁금한게 있습니다. B사람의 경우 스팀파워보다 스팀을 들고있는게 이득 아닌가요? 왜 스팀파워를 들고 있어야 하는지(왜 영향력이 높아져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물론 따봉 날리고 갑니다!

이건 후에 포스팅하려고했는데 짧게 쓰면 (진지한 모드). 스팀과 스팀파워는 교환이 되는 관계입니다. 그러나 영향에 있어서는 반대가 될수도있습니다. 스팀은 즉시, 스팀파워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건 강제장투가 되기도하지만 스팀내에 돈을 묶는 역할을합니다.뿐만아니라 스팀파워는 다시 스팀파워를 만들수 있는 힘입니다. 복리같은 개념이라고 보면되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스팀으로 받으면 외부거래소에서 매도가되는거라 정반대의 영향을 끼치죠 . 뭐 한명이 할수있는건 아니지만 20만명이 그런 행동을 한다면 스팀의 가치는 똥이됩니다.

딱 전데요? 아직 스팀파워나 스팀달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모르는 1인...ㅎㅎ

축하합니다 곧 고래되시겠네요!

저도 고래가 되고 싶어요 ^^ 스팀 고래. 스팀의 성장성을 믿습니다!

같이 새끼고래단이 됩시다!!(고래새끼단은 좀..어감이..) 아직은 오징어지만....ㅠ

추천박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일요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도 이런저런 글 읽으면서, 너무 헷갈리네요...
간단히 말해서, 장투(?)로 간다면, 그냥 글쓰고 아무것도 안하는게 좋은 거고...
이더를 그냥 채굴이 아니라, 사서 쟁여놓는 것 처럼 할꺼라면, SBD를 사 놓는 게 좋은 건가요?

sbd는 절대아님 sbd를 쟁여놓는건 그냥 화폐를 쟁여놓는거랑 같은거에요 가치상승이 거의없을꺼에요.가치가 오르는건 sbd가 아니라 스팀임

그럼 폴로닉스를 통해서, STEEM을 쟁여 놓는 게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을 사두는 것과 같은게 되나요?

스팀을 쟁여놓을려면 그래도됩니다만 그냥 거래소에서 존재만하는건 아무 혜택이없습니다. 가치상승분만 가져가게됩니다

그렇군요. 회신 감사합니다. 역시 아직도 스팀잇은 어렵네요... :)

업봇 팔로신청해요ㅎ

감사합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맞팔 보팅 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스팀 캐라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감입니다.
저도 계속 스팀파워로 변환중 입니다.

선장님 고래한마리 낚시 성공했습니다!!! ^^

스팀잇은 광산이고 저는 광부가 된것이군요
그 가치가 어디까지 갈 것인지 기다려집니다
이제야 스팀잇을 알게 된 것도 안타깝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알게 된게 천만다행?? 이라는 생각까지^^

네^^ 스팀이 네이버 블로그만큼 잘되도 지금 하신분들은 예비고래죠..새끼고래???

비슷한 생각입니다. 앞으로 신규유입을 어떻게 시킬건가도 관건이겠네요.

얼마전까지 자발적 마케팅 위주였는데 이제는 조금 바뀔꺼같네요. 특히나 기존 체계에서 신체계로 쉽게(이게제일중요) 이전이 가능하게만 만들면될꺼같아요. 누가 네이버 블로그 쓰겠습니까?

단어 선택부터 글의 전개까지 너무 말씀을 재미있게 하시네요 ㅋㅋ
보팅충이라는 단어에서 빵터졌습니다ㅋㅋㅋ 스팀의 가치가 계속해서 오를것이라는 부분에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또 앞으로는 보상체계가 더 어려워 질것이라는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앞으로 자주 올게요 더 많은 교류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 문단이 핵심이네요.

아닙니다 첫문단이 핵심입니다!! ㅋㅋ

탁월한 선경지명을 믿고 따라볼까 합니다.
ㅎㅎ 언젠가 이더리움을 스팀이 뛰어넘을지도 모르는 일이죠.

감사합니다^^ 근데 믿지는마세요 그냥 참고만하세요

글을 재밌게 잘 쓰셔서 다소 진지할수 있는데도 잘읽혀서 좋았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글을 잘써야되는데 그냥 많이 쓰고있습니다

요약 정리된 흐름, 글이 좋으네요. ㅎㅎㅎ 생활이 곤궁하긴 하지만 팔지 않을께요. 어떻게 파는 지도 모르지만.. ㅎㅎ 그럼 언제 건드려야 하나요?? 다음 편을 기대하며, 팔로우하고 추천하고 갑니다~

이더리움에서도 최고의 승리자는 파는법을 모르는사람이었습니다. 스팀의 가치상승도 계단식으로 될것이고 어떤 신호들이 보이게될것입니다. 그때마다 포스팅하겠습니다.(믿지는마세요 그냥 의견이니)

점점 스팀파워가 귀해질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다들 영향력을 행사하고 싶으니깐요.
그리고 조금 귀찮지만 100%power up보다는 50:50해서 번 50%의 SBD를 마켓에서 Steem으로 바꾸는것이 더 많은 파워 업을 할 수 있으므로 더 빠른 파워업을 하고 싶다면 50:50도 추천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ㅋ

우와!!! 그런가요!!! 거기까지 한발 못나갔는데!!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드는 생각이.. 스팀파워를 모으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같이 고래가 됩시다 ^^

새끼고래단!!!

ㅎ 고래 고래가 되어 도와드리고싶네요
리스팀 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사실 재미가 없으면 안하는 재미있습니다.

이더리움 채굴자로서 같은생각입니다 ^^

스팀교 찬양합니다.

전 스팀교아니에요^^ 하지만 스팀을 사면 좋을꺼같아요.....이게 스팀교인가요? ㅠ

ㅋㅋㅋㅋㅋ 글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한 내용이네요, 잘일고 갑니다.

참고만하세요~ ..방문감사합니다

리스팀 타고 왔습니다.좋은글 감사합니다.
저는 바로 출금하려다 바로마음을 바꾼 구름사탕입니다^^
다음글을 기대하며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한참 웃었네요. 보팅충 말이 웃겨서
근데 보팅을 요구하는 사람이 보팅충인가요 아니면 스팀에 빠져서 다른사람글에 보팅 중독처럼 누르고 다니는 사람이 보팅충인가요?

^^ 글쎄요 ㅋㅋㅋ .근데 풀보팅은 하셨나요? 라고 답글다면 그건 확실히 보팅충입니다.

역시 현재로써는 스팀파워업이 답이군요.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ㅇㅁㅇ/

감사합니다. ^^맞팔신청했어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뭔가 홀린듯이 풀보팅 드리게 되네요~
(물론 뉴비라 아직 조정할수도 없다는건 함정..)

스팀&스팀파워는 갖고 있는게 더 낫다는 요지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너는 이미 보팅하고 있다!"
744782_1447063181 (1).jpg

Hey @virus707

I am also crypto trader . According to my research and effort I have putted ans noticed everything from the very begining How things are changing and Diversifying ..
I am would like to suggest you that today is the day..

Its ** 26 June 2017** is a day for the ETH and you will be succesfull in the near future by mean of profit ..

I think the earning will go up from 275$ to 400$+

Today ETH price at polonix 275$

Hurry Up and ETH

Excellent article as always. I'll be following you :) It's good time to be alive ay cryptocurrency all the way

결론은 약도 받을겸 (필요합니다 쿨럭 ㅋㅋㅋㅋㅋ) 넥스트 식사를 ㄱㄱㄱ

담주는 자주 갈거같습니다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25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Jun 25.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50.48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5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ㅋㅋ 즐거운 미래를 생각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나저나 저도 폴로때문에 날라간 30스달이 증발해버렸는데 이거 복구 가능한 방법 없겠져 ㅜ

계속 티켓쏘는데 폴로는 답이 전혀없네요!

명심하고 존버하겠씁니다..

스팀을 어느정도보유중인데, 장기적으로보면 스팀파워를 키우는게 더나을까요?ㅎㅎ(뉴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