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인도 음식점 맛집 <가네쉬>

in #blog9 days ago

오랜만에 제가 호치민에서 가장 좋아하는 인도 음식점인 가네쉬에 다녀왔습니다. 1군에 있는 지점은 문을 닫아서ㅜㅜ 7군 지점으로 다녀왔습니다. 호치민에는 인도 음식점들이 많은데요~ 유명한곳은 대부분 다 가봤지만 제 입맛에는 가네쉬가 가장 맛있었어요^^ 7군지점은 제발 문닫지 않기를... 🙏

IMG_2928.JPG

IMG_2815.JPG

에피타이저로 시킨 음식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 엄청 얇은 크레페 같은 느낌이고 안에는 감자랑 콩이 들어가있어요. 사모사 안에 들어가는 재료랑 비슷한것 같아요~ 크기가 너무 커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겉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안에는 쫀득한 식감이 재미있어요~ 사모사랑은 다른 매력이라 다음에 가도 또 시켜먹을것 같아요^^ 같이 서빙되어 나온 수프랑 소스들도 취향저격이였어요.

IMG_2392.JPG

메인으로 시킨 치킨 케밥이에요 :) 고기가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꼬지에 꽂아서 바베큐한것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맛있게 만드셨는지 궁금하네요?ㅎㅎ

IMG_3082.JPG

갈릭난과 시금치 커리 입니다. 맵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보통으로 해달라 부탁드렸더니 조금 더 매워도 될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엔 조금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려야할것 같습니다.

이렇게 세가지 음식을 시켰는데 남편이랑 둘이 먹다가 배가 터질뻔했어요ㅋㅋㅋㅋ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는데 다 너무 맛있어서 한가지도 포기할 수 없었어요ㅋㅋ 4명정도가 가서 여러가지 음식을 시켜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인도 음식을 너무 좋아해서 인도 여행도 가보고 싶은데... 너무 충격적인 이야기들을 많이 들어서 쉽지 않을것 같아요ㅜ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