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in #bnw1005 years ago (edited)

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BNW 백일장'이란?
1일 1포가 어려운 분에게 글 쓸 꺼리를 제공.
참여자는 글도 쓰고, BNW도 받고, SCT 보팅도 받는 1석3조 핵이득.



제시어 : 스팀코인판




우하핫... 이번엔 스팀코인판 순항 기념 5행시 짓기로 진행해보겠습니다.
그동안 진행했던 글짓기에 비하면 너무너무너무 쉽지요?
이거 참여 안 하면 완전 손해입니다.
왜냐하면... 참여 보상으로 BNW만 드리는 게 아니라,,,
참여한 모든 분에게 제가 SCT 보팅도 해주기 때입니다.
(현재 @naha의 스테이킹 양은 4,200 SCT입니다.)

BNW 백일장 참여하여,,, BNW도 받고, SCT 보팅도 받는 일석이조 핵이득, 일타쌍피, 꿩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마땅쓸다 돈도줍는 초대박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

방법

  1. 스팀코인판 5글자로 5행시를 지어주세요.
  2. 반드시 bnw100 태그와 sct 태그를 함께 넣어주세요.
  3. 마감 후, BNW를 아래와 같이 드립니다.
  • 스팀코인판 5행시 모든 참여글에 9 BNW

(보상이 줄었지요? 반감기 비스무리 시작됐습니다. 보상은 계속 줄어듭니다.)



어뷰징 방지로 아래와 같이 제한합니다.

  • 포스팅 참여 횟수는 1인 1회로 제한합니다.



기간 2019년 5월 20일 ~ 5월 23일 (4일)




반드시 bnw100 태그와 sct 태그를 함께 넣어주세요.



독거노인님의 이벤트 총 상금 290스팀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가 오늘 마감입니다.
아직도 안 쓰신 분은 꼭 오늘 써주세요. ^^



명품 토큰 BNW를 채굴하는 방법

BNW 관련 소식 (써놓고 보니 백서 미스무리)

BNW 공지사항 Ver.190516.1324 (중요 공지 포함)

Sort:  

kstop1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stop1님의 [BNW_SCT]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참가

naha의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가 개최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bnw100/naha/bnw-7-or-5
^^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naha님께 감사드리며, 참가...

저는 당장 5행시를 지어야겠어요. ㅎㅎ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야겠지요?

당연하지요. 그래야 보팅 많이 받지요. ^^

BNW 화이팅입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 감사합니다~!
스판 흥해랏~!

스판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jaytop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top님의 5행시 참여! 스팀코인판!

늘은 아침에 출근해서 FEED의 글들을 보다가
naha의 글을 보고 어?!!
5행시??
이건 참여해봐야겠다! 이런 생각으로 도전해보니다 ㅎㅎ
스팀코인판일단 운을 띄어주실분이 없으니 셀프로하겠습니다 ㅋㅋ
...

바로 참여해봤습니다 ㅋㅋ

참여 고맙습니다. ㅎㅎ

floridasnail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naha님의 BNW 백일장 - 나의 버킷리스트 포스팅을 이제야 봤습니다.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오늘이라도 보게 된 것이 다행입니다. 참가만으...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행시는 약한데~~^^

행복한 한주 되세요.

고마워요~~~

쉬운 이벤트 감사해요~^^

너무너무 쉽지요? ㅎㅎㅎ

machellin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chellin님의 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naha님의 백일장에 참여합니다. :)
스팀코인판이 무한히 커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작성했습니다.^^
하여..
팀잇 외부에도 이 글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버튼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같은 ...

goodhello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odhello님의 Book and Writing!! BNW 토큰 소개!!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 달나라 여행(스팀 10만원)

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나하 naha형님이 주최하시는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를 한번 써보겠습니다.
그전에 나하 naha 형이 발행하신 bnw 토큰을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BNW ...

dmsqlc0303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BNW 백일장 7회 |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저도 갑니다^^*

naha 님의 백일장에 참여합니다^^
스 : 스팀잇의 시작에서부터
팀 : 팀전으로 KR이 부흥을 이끌어내었듯
코: 코인판에서도
인: 인간적인 KR팀이 주도해 간다면..
판: 판세는 이미 우리것^^!!!

저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 본계정으로 말이죠 ㅋ 버킷리스트 백일장은 참여 했습니다. ^^

고마워요 ㅎㅎ

BNW백일장 대박 가즈아~~
5행시니 저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멋진 시가 탄생할 것 같아요. ㅎㅎㅎ

어제 많이 봤는데 모두 잘 하셔서 전 그냥 포기~~ ㅋㅋㅋ

tailcock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ailcock님의 BNW 백일장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

...려운 분에게 글 쓸 꺼리를 제공.
참여자는 글도 쓰고, BNW도 받고, SCT 보팅도 받는 1석3조 핵이득.
naha께서 제안하신 스팀코인판 순항 기념 5행시 짓기에 참여해 봅니다.
이것 참여하면 BNW토큰도 받고 SCT보팅도 ...

koreaminer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oreaminer님의 스팀코인판 5행시

즘 스팀잇에서 핫한 스팀코인판에서 naha께서 스팀코인판을 주제로 5행시포스팅을 올렸네요.
https://www.steemcoinpan.com/bnw100/naha/bnw-7-or-5
스팀코인판의 무한한 성공을 기원하며 저도 ...

ㅎㅎ 바로 5행시 지었지요.~

고마워요 ㅎㅎ

이번 참가자는 꽤 많이 될 것 같네요~^^

하루만에 참가자가 어마어마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스팀잇 활동에 활력이 되고 있습니다. ^^ 나하님 감사합니다~~ ^^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ㅎㅎ

바로 참여하겠습니다.ㅋㅋㅋ

고마워요 ㅎㅎ

5행시라 도전할만합니다^이벤트 흥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