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보팅 좋네요.

in #busy4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스팀 가격이 내려가는 것을 보니 오늘밤 저스틴의 새로운 소식은 그다지 별 것이 없나 보네요.
그래도 급락하지 않고 여전히 매수가 위에 있으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스팀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들도 하락중이기 때문에 여전히 스팀의 힘은 좋은 것 같네요.
요즘 큐레이션으로 얻는 스파가 제법 많기 때문에 스파 올라가는 속도가 가속도가 붙은 느낌입니다.
이 기분 살려서 정말 몇 개없는 스팀을 모두 스파업했네요. 눈꼽만치만 했지만 스파업이 정말 얼마만인지...

지난달에 mini 에 2000스파을 임대했는데 태그를 달면 보팅을 해주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가진 mini토큰이 얼마 없어서 안되는 줄 알았는데 이제부터는 꼬박 꼬박 미니 태그를 달아야겠습니다.
mini토큰도 받고 보팅도 받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