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곡] 6LACK - One Way (ft. T-Pain)

in #busy6 years ago (edited)



6lack-that-far-stream-1-750x375.jpg


안녕하세요 트웰브입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6LACK 의 "One Way (ft. T-Pain)" 입니다.




애틀랜타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블랙은 2016년 롤링스톤에서 꼽은 10인의 신예 아티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려 많은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데뷔 앨범 [FREE 6LACK]은 빌보드 200 차트 34위를 기록했고, 2017 솔 트레인 뮤직 어워즈의 최우수 신인상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했습니다. 앨범의 타이틀곡 "PRBLMS"는 알앤비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르는 이가 없는 유명한 곡이 되었죠.

오늘의 추천곡은 그의 앨범이 발매된 후 앨범의 보너스 트랙으로 공개되었던 곡입니다. 블랙 특유의 잔잔하고 끈적한 무드가 참 매력적인 곡입니다. 그리고 오토튠의 대명사 T-Pain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는데요. 항상 신나는 음악들로 만나왔던 그가 잔잔히 흘러가는 트랙 위로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색다른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블랙은 가끔 듣다 보면 감정을 바닥까지 끌어내리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뮤지션입니다. 또 어떨 땐 우울하고, 요동치는 마음에 한 가닥 위로가 되어주기도 하죠.


자! 그럼 즐겁게 들으시길 바라며 이상 트웰브였습니다 :)


@tvvelve.png

Sort:  

아아아 이럴수가... 이 밤에 혼자 설레서 잠도 못 자겠어요ㅠㅠ 노래가 어쩜 이르케 섹시한지!!!!!!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특히 밤에 정말 잘 어울리는 색깔을 가진 뮤지션인것 같아요..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짱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