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야기] @atelier-healim 님의 수제비누 구매 - 스팀달라를 쓸수 있는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흥해라 @steempayco!!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언제나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은 즐거운 것 같습니다.
물건이 제대로 와 주어야 할텐데 온라인상에서 본 이미지 그대로 와야 할텐데 하는 걱정과 함께 설레임이 있는 것이지요.

며칠전 @steempayco 를 이용해서 오랫만에 이웃이신 @atelier-healim 님의 수제물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헤아림님은 하남시 미사에서 [소개합니다] 자연주의 힐링공간-아틀리에헤아림 이란 공방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지요^^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XLNGgMFAhBKZBHcjT2QFfkeh391442R5MVbDMhFDCeDA

처음 구매는 @stimcity 에서 구매한 벌레기피제입니다.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ipfs.busy.org/ipfs/QmW2cEgJNC9wthvev4HjNz3WbjRtSaBS5Rs1Rbh9Z3qZty

그 다음에는 아내를 위한 롤온제품^^

이번에는 큰 녀석을 위해 수제비누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녀석이 2차성징이 나타나다 보니 얼굴에 기름도 많이 끼고 남자녀석이라 평소 씻는둥 마는둥 하다 보니 코옆에 블랙헤드도 끼기 시작하더라고요.

제가 피부가 안 좋다 보니 (피부만 좋았으면 바로 연예인 각인데) 아이들은 피부가 좋았으면 하거든요^^

지난 @allsteem 밋업에서 헤아림님에게 설명드리고 샘플을 하나 받아 쓰고 이번에 실 구매로 이어졌습니다.

20181014_012722.jpg

하나는 아쉬워 두개를 ^^

20181014_013601.jpg

헤아림님 제품을 보면 일반 수제품이라고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패키징에 엄청 신경을 쓰신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급제품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지요.
목공을 취미로 하고 무언가 상품을 고민하고 있는 제 입장에서도 배울게 많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

비누를 쌓은 망은 그냥 망인줄 알았는데 설명을 보니 거품망이더라고요.
거품망이 있는 경우 손으로 사용했을때보다 풍성한 거품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20181014_014536.jpg

제가 구매한 비누는 '마르세이유' 란 이름의 비누로 민감피부와 아이/유아 에 적합한 비누라고 하네요.

원료는 정제수, 올리브, 포도씨, 칼라민과 100% 천연에센셜오일(라벤더, 프랑킨센스, 제라늄) 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20181014_015430.jpg

그리고 비누도 숙성을 거쳐야 하나 봅니다.
1000시간이나 숙성을 거쳐야 천연보습성분이 생성이 된다고 하는 군요. ㄷㄷㄷㄷ

솔직히 남자라 이런 미용관련 제품은 잘은 모르지만 포장에서 설명까지 이런 세세한 부분으로 일단 믿음이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지난 두 제품들도 아내의 만족도가 아주 좋았습니다.^^

뭐 제가 헤아림님에게 일절 받은 것도 없고 직접 이런제품이 있냐 물어보고 구매한 겁니다.
아 택배비 할인은 받았습니다.^^(이런건 공개하면 안되는데)

스달이 들어오니 이제 슬슬 쓸곳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구매역시 오랫만에 @steempayco 를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하는거라 차근 차근 리뷰하듯이 ㅎㅎㅎ

 

헤아림님에게 QR코드 이미지를 하나 전송받아 다운로드 해놓고 스팀페이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좌측 메뉴를 클릭합니다.

 

좌측 메뉴리스트에서 scan to pay 메뉴를 클릭하면 QR코드 스캔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스캔메뉴를 클릭해서 헤아림님이 보내주신 QR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그러면 헤아림님이 보내주신 판매정보를 볼 수 있겠죠^^
이제 남은 건 결제!!!

 

결제는 스팀커넥트를 이용해서 전송하면 끝입니다. 결제성공!!
오랫만에 해보니 이거 잘 안되면 어쩌지 했는데 지갑을 보니 잘 전송이 되었네요^^

정말 좋은 제품을 제공해 주신 헤아림님에게 감사드립니다.^^


헤아림님은 공방과 카페를 겸하고 있기 때문에 스티미언분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올스팀밋업2차] 오시는 모든분들~ 선물 받아가세요~](https://steemit.com/kr-newbie/@atelier-healim/2)
@allsteem 2차 밋업에서는 커피 드립백과 수제비누를 참가자 모두에게 쏘기도 하셨죠^^

현재 마나마인(@mmmagazine)과 자뎅드블롬(@theflorist)이 콜라보로 가드닝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후기들을 봤습니다.
[마나마인X자뎅드블룸]10월 가드닝&플라워 클래스 밋업 신청 받습니다!

헤아림님도 공방에서 클래스를 운영하고 계시니 생각해 보면 여러 콜라보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헤아림님도, 다른 서비스나 스티미언분들도 관심을 가지고 함께 진행해 보심이 어떨지 의견을 넌지시 드려봅니다.^^

저는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마켓이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결과를 떠나서 지난번 @stimcity 에서 진행한 '미니 스트릿 인 서울' 같은 장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segyepark 님 개발과 @kyunga 님의 디자인 콜라보인 스팀잇샵 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크게 필요한 것은 없어서 구매를 ㅠㅠ

이제는 써드파티서비스들도 많이 생기고 있으니 제대로만 기획이 된다면 좋은 마켓울 통한 만남의 장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트립스팀(@trips.teem, https://kr.tripsteem.com)에서 기획하는 여행박람회!
테이스팀(@tasteem-kr, https://kr.tasteem.io)에서 기획하는 음식박람회!
북이오(@bukio, https://buk.io/) 에서 기획하는 책박람회!

모든 서비스들이 참여하는 토탈박람회!

생각만 해도 기대가 됩니다.^^
물론 제가 할 수 있는 능력이 안되니 말로만 막 던져봅니다.^^

한번 두번 생기다 보면 활성화가 많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하여간 모든 것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헤아림님께 스팀페이코로 전송할 때만 해도 업비트 기준 스달가격이 1,160원 이었는데 지금 1,130 원이군요~~
괜히 죄송 ^^

다음엔 어떤 물품(?)으로 스팀페이코를 결제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스팀페이코로 결제하고 후기도 올리면 스팀페이코계정으로 보팅도 들어오니 페이백을 받는 듯한 느낌입니다.^^
1석2조의 효과!!
스팀페이코 결제하시면 꼭 #steempayco 태그 붙이셔서 후기를 작성해 보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시고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 가입 후 5단계 인증(이메일, 실명, 카드, OTP, 입출금 계좌 등록)하면 100시간 후 치킨을 먹을 수 있어요.

bitsonic.co.kr에서 회원가입 및 5단계 인증하면 거래소 코인인 BSC를 지급하고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수제비누사용하기시작하면 평범한 비누는 사용못해요.
결국엔 직접 만들어사용하게 되죠.

아이들이 사용할거라 좋기만 하다면 계속 구매해서 사용할 것 같아요^^

저도 여행 갔다가 사온 수제 비누를 동생에게 선물했는데 그 뒤로 동생 피부가 무척 좋아졌어요~ 수제 비누 중에 좋은 게 참 많더라구요 :)

꾸준히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호돌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무엇보다 아내의 만족도가 높은 것 같아요.
그리고 스팀잇을 통해 번 돈으로 구매를 하니 ㅎㅎㅎ
모든 사람이 함께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실에서 스팀이나 스달을 쓸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생기면 스팀잇도 더 재밌어질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지금까지는 사이버 머니 같은 느낌이라^^;;

더 다양한 것들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샵에서 구매하신것으로 착각했어요. ^^ 비누 괜찮아보이는데요~

향도 좋고 괜찮네요^^

스팀페이코 대박!

스팀페이코 활성화 가야지요 ^^

스팀페이코가 잘 정착되면 좋겠네요

전송속도가 빠르니 스티미언분들끼리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잘 정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나와라~ ^0^

뚝딱 뚝딱 나와라~~ ㅎ

스팀페이코로 더 많은 물건을 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ㅎㅎㅎ

바로 현금화를 하면 되니까 손해볼일도 없으니 이것저것 판매하시는분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다양한 상품이 나오길 뿅!!!!

주문을 외워봅니다 뿅!!

저도 스달 모아서 사고싶네요
호돌박님두 일일공방 열어주심이 어떨까요
목공예 배워보고싶은데요~
ㅋㅋㅋㅋ 저두 호돌박님 처럼 멋진 작품 만들어보고싶어요!

제 공방을 갖게 되면 꼭 열도록 하겠습니다^^
뽀돌님은 이미 금손 아닌가요? ㅎ

저 뜨개질 한거 보셨으면서 ㅋㅋㅋ
공방 응원드립니다~^^

호돌박님 응원 감사해요ㅎ 둘 다 투잡으로 만들다 보니 완성까지 쪼끔 걸릴 듯 합니다. 올해 안에는 무언가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해볼께요~!!

^^ 휴직기간에 너무 무리하시는 거 아니에요 ㅎㅎㅎ

비누숙성 첨들어보는데 1000시간 대단하네요.

저도 숙성은 처음들어봤어요^^

정성이 까득 들어간 비누죠. ㅎㅎㅎ

호돌님~
천연비누로 더욱 미남으로 거듭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