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의 캐논 사용기 #13] 천연기념물 제 537호 비둘기낭 폭포 - 경기도 포천시(Feat. Canon M10)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G_0573.JPG

약 27만년전 용암 유출에 의해 형성된 현무암 주상절리 협곡에서 형성된 폭포입니다.

추노, 선덕여왕, 최종병기 활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Logo_1501256757326(1)(1).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무지개까지... 너무 아름답네요~
응원합니다 :)

원래는 진짜로 무지개가 쫙 펼쳐졌었는데 아쉽게도 카메라에 못 담았습니다ㅎㅎ

포천에 이런 것도 있었네요~
저번에는 이동갈비만 먹고왔는데ㅋㅋㅋ

그러고 보니까 포천 갔는데 이동갈비를 못 먹고 왔네요ㅠㅠ

첨벙 한 번 뛰어들어보고 싶네요ㅎㅎ 멋집니다!

물이 참 깨끗하더라고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오오~ 멋진 곳이네요~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서 더 멋졌습니다ㅎㅎ

와... 태국 이나 필리핀 에서 본 모습이랑 비슷하네요.
멋집니다.
디클릭도 꾹!

한국에도 좋은곳이 많습니다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담아내니
보기 참 좋네요

더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아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