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6주년 & 기부

in #donation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png

이식한지가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다음주 금요일이면 2200일이라는 기념일 표시가 뜨네요

벌써 시간이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image.png

그리고 제 약속이 하나있습니다

1주년 또는 100일 마다 기부를 하자고 저하고 약속을 잡았습니다

요즘 돈이 없긴 하지만 기부를 하였습니다

저하고 약속을 아직까지 깨지않앗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신장을 주신 뇌사자분께는 글 포스팅하고 감사의 기도를 드려야겠네요

항상 감사하지만 꼭 이런 기념일때만 감사의 기도를 해서 죄송합니다

자주자주 감사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기도를 드려야하는데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기념일 마다 빼먹지 않고 기도하겟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기부를받은 어린 암화자분들 꼭 쾌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