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벨로의 일상 #59. (The Brandnew eSteem) 새로 바뀐 Esteem

in #esteem4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ellomedley 입니다.

오늘 저녁까지 저는 여태껏 스팀잇의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구버전을 쓰고있었어요ㅋㅋ 새로운 esteem 이 출시 되었고, 저처럼 아직 신형 버전을 안쓰고 계시는 분들은 어서 새로 다운받으세요~😁😁

Leaen more : https://esteem.app

jim3zoiqei.jpg

How to Steem ♥️

  1. Read your Favourites
  2. Share your niche
  3. Get Paid for your blog
  4. Stay Connected
  5. Secure Wallet

s8pa6bg9y5.jpg

Interested app. 연관된 애플리케이션에 스팀 모니터도 있네요!!

lk8d18htoy.jpg

ax1k6tk9ao.jpg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좋은 글 고맙습니다.^^

!shop

리스팀에 제가 더 고맙습니다~ ㅎㅎ

你好鸭,bellomedley!

@ravenkim给您叫了一份外卖!

@annzhao 所长 迎着闪电 骑着共享单车 给您送来
水嫩嫩的葡萄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onepagex

오오오오오
e스팀 좋구만유~! 💙 베네피셔리만 좀 줄면 좋을텐뎅~ㅋㅠ

파티코만 사용하다가...
요즘 파티코 많이 아파서 알림기능 집 나간지 오래되어 댓글 소통 느무느무나 힘들어 하고 있는 블루엔젤 ^^ ㅋ ㅠ

소개해주셔 고맙습니다 ^^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ㅠㅠ 베네피셔리 아예 없앴으면......ㅍㅎㅎ

구형과 신형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블로깅함으로써 나오는 일정 부분의 이익을 가져가는 건 똑같지만, 가시적인 부분이 확 바꼈어요!!
한 눈에 모든 게 더 잘 보인다는 표현이 적절할 듯해요!

오 친절한 설명 너무 좋아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끔 이용해보셔요~ㅎㅎ

맞아요. 어플이 있었는데...
스팀짱이나 트리플에이처럼 다양한 서브 도메인이 나와서 구글로 쓰고 있었네요 ㅎㅎ

맞아요 게다가
트립스팀이나 테이스팀같은 서브까지 합치면 되게 많죠..ㅎㅎ

헉 어플도 있었군요 스팀잇ㅠ

대부분 잘 모르시는군요...
서브도메인 때문인 것 같아요~

esteem 구버전은 너무 불편해서 주로 partiko를 사용했는데, 업데이트 해봐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이님 너무 오랜만이라.. 정말 방가워요$_$

종종 피드 확인하는 편인데, 최근에야 벨로님 글을 보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관심사가 이쪽이다 보니 방문이 늦었던 것 같습니다 😂 한 주 마무리 잘 하셔요.

eSteem 데스크탑 버전도 있어요. 제가 최근 리뷰도 했습니다.ㅎㅎ 사용에 참고하시길~
[한글] https://steemit.com/esteem/@kitalee/esteem-surfer
[영문] https://steemit.com/esteem/@kitalee/cockatoo-s-daily-life-esteem-surfer-desktop-app-review

고맙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자주왕래했으면 좋겠습니다 ^^

네~ 팔로우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