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0% HBD Interest

in #hbd2 years ago (edited)

image.png

달로!

HBD는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0.98로 $1에 매우 가깝게 고정되어 있습니다. 12%에서 나는 이미 꽤 흥분했지만 20%는 의심스럽습니다. 나는 지금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고 있다.

  • "20%를 위한 HBD는 어디에서 오는가?"
  • "왜 증인들이 이것을 계속 늘려야 합니까?"
  • "HBD를 $1에 고정하는 것의 일부입니까?"
  • "플랫폼 악용의 일부인가요?"

유추하자면 자동화 큐레이션에 대해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더 많은 보상을 받기 때문에 나쁜 콘텐츠를 선별합니다. 이것은 큐레이팅을 원하지 않고 플랫폼을 남용하지 않고 수동 소득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HIVE 스테이킹보다 HBD 스테이킹을 장려하려는 목격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정말로 주목하기를 바랍니다. 보상을 받기 쉽습니다. 콘텐츠 생성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또한 덜 큐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의 사람들이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큐레이팅하기를 원하고 쓰레기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이 줄어들기를 바랍니다. 적은 양의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이 HBD를 스테이킹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면, HBD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실제 큐레이터와 콘텐츠 제작자를 떠나십시오.

나도 이것에 대해 블로깅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모두가 주목하고 있습니다.

image.png
즉, 다른 사람들도 걱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perpetuat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Hive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You distribut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board and compare yourself to others in the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Check out the last post from @hivebuzz:

Hive Power Up Month - Feedback from April day 6
NFT for Peace - Feedback and new city
Our Hive Power Delegations to the March PUM Winners
Support the HiveBuzz project. Vote for our proposal!

뭐!? 찬성이 온다!? 이건 미쳤어. 최근에야 나는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표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인식이 없습니다. 완전히 보이지 않습니다. 지금, 나는 성장하고 있다.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팔로워와 서포터의 헌신! 이것이 어떻게 끝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끝까지 따라가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