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cake TVL 100억불 돌파와 Pancake Bunny의 성공

in mini.topia3 years ago

팬케이크 TVL이 100억불을 돌파 했습니다. 와... 정말... 와~~~ 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군요. 100억불이라니.. BSC가 정말 핫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요즘 새로운 개발 컨텐츠로 인하여 가격도 나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예금/대출 플랫폼까지 나오게 된다면 100불도 충분히 가능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신 비너스는 꽤나 큰 타격을 받을 수는 있을 것 같네요. 비너스는 웹사이트도 너무 느리기도해서 처음 나왔을 당시에는 마땅한 다른 서비스가 없었지만,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새롭게 예금/대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된다면 충분히 갈아타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또 어마어마한 TVL을 보여주는 팬케이크 버니입니다.

무려 72억불.. 팬케이크의 TVL과 중복 되는 수치 일 것 같기는 하지만, 예전에 한창 잘나가던 Autofarm은 꽤나 TVL이 낮아지게 되었고, 대신 팬케이크 버니의 약진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오토팜의 리워드가 줄어듬과 동시에 보상이 줄어 들었기에 영향을 받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여기도 클레임 수수료가 거의 만원에 육박해서... 요즘들어 바이낸스의 수수료에 대한 부담도 커져가는 것이 사실이네요.

아무튼 현재도 쭉쭉빵빵하게 잘나가는 BSC의 성공을 기원하고 기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