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STORY

in mini.topia4 years ago

aaaaa.jpg

bbbb.jpg

즐거운 주말입니다.

비온뒤라 그런지 날씨도 좋아서 많은분들이 야외에 놀러갈듯하네요.

아직까지 확진자 소식은 계속 들리고 있는데 다행히 50명대에서 30명대로 확진자수가 줄어들었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정부에서 코로나를 종결시키기 위해서 교회 소모임 등을 어제부터 못하도록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늦은 조치였지만 지금이라도 집단감염이 자주 일어나는 모임등을 통제하므로써 코로나19로 부터 벗어나려는 모습은 긍정적이게 보여지네요.

https://news.v.daum.net/v/20200711102149017

코인시장은 여전히 큰 폭의 변동성없이 옆으로만 횡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금은 답답할수도 있는 장세가 연출되고있지만 종목들의 상승하락의 대역폭에 맞추어서 매매전략을 취한다면 조금씩이겠지만 수익은 창출될듯합니다.

국내외의 큰 악재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계속 홀딩하며 들어가는것이 맞으며 변동폭은 적더라도 꾸준히 상승시도 할것으로 보여짐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주말에 외출을 안할수가 없으니 꼭 마스크는 기본으로 착용하시고 실내보다는 공기흐름이 좋은 산 바다 같은 야외에 놀러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