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첫 에어드롭!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스팀에서 글을 읽다가 보니 언테임트팩 에어드롭 클레임을 할 수 있다고 하길래 저도 가서 한번 해봤습니다.
저는 언테임드 팩을 19개 밖에 사지 않아서 지금껏 당첨된 적도 없고 앞으로도 힘들 것 같았지만 그래도 클레임 버튼이 있으면 누르는 재미라도 느껴야지요? ㅎ

클레임 나우 버튼을 눌러봅니다!!

그런데 이전과 다른 메세지!!!!
콘굴레츌레이션!!!!! ㅋ
운좋게 에어드롭 카드를 받았습니다.
공짜는 언제나 좋네요!! ㅋ(이러면 독거형님이 머리 벗겨진다는 드립을 하실텐데....ㅎㅎ)

가격은 별로네요 ㅋ

그래도 에어드롭 받는 것에 만족하면서 ㅎㅎ
다들 에어드롭 많이받으시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