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처음으로 SCT 1% 보유 베네피셔리를 받으면서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SCT 1% 보유 홀더에 대한 베네피셔리를 받았습니다.

이번달 분배를 받은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hive-101145/@sct/2021-2-sct-1

본계정에 가지고 있는 개수로만 1.361%를 가지고 있네요. ^^
스달, 스팀이 급등하기 직전에 0.1 스팀에 매물로 나온 것을 보고 얼른 가지고 있던 스달을 다 매도하여 6만개 정도를 사는 바람에 개수가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올해 5월 16일이면 또 한번의 반감기가 오게 되고 그렇게 되면 SCT의 수량을 늘리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기에 앞으로는 무난하게 1%를 유지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스팀 가격이 다시 폭락을 하면 아주 쉽게 SCT를 구할 수 있겠지만 그 상황은 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스팀엔진 거래소나 SCT 스왑에서 SCT 가격이 내려올때마다 꾸준히 매수한 덕분에 요즘에는 스팀만으로도 왠만한 디파이 수익률은 쉽게 넘기고 있는 듯 합니다.
스팀의 가격이 오르니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는 현재를 보니 뭐니뭐니해도 스팀 가격이 가장 중요함을 깨닫습니다.
SCT 수량이 많아지만 SCT 큐레보상(SCT) 및 저자보상(KRWP)이 늘어나게 되고 자연스럽게 KRWP를 통한 스팀 보팅을 받게 되면서 스팀 보상도 많아지게 되니 넘나 좋은 요즘입니다.

스달을 팔아서 다른 코인들을 사고 산 코인들이 오르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원화의 재투입없이 채굴되는 암호화폐로 암호화폐를 사게 되는 날이 오는군요.
뭐든 하나만 파면 되긴 되나 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상황이 지속되길 바랍니다.
올해는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살 수 있게 되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