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업비트에서의 자산 포트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소소한 자금으로 운영 중인 업비트 계좌는 아주 단순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리플에 거의 몰빵을 하고 나머지 스달을 모으는 중입니다.

이와중에 스달이 또 빔을 찍고 내려왔군요.

지난번 상승때 15000원에 걸어놓은 것들이 매도가 되었었고 다시 매도량의 절반을 11000원에 매수를 걸어놓았던 것도 떡락때 체결이 되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괜찮았던 선택이었네요.
현재는 스달을 30000원에 매도를 걸어놨는데 가까운 시일 내에 체결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

기대를 하고 있는 리플은 하락장때 주춤하다가 조금 회복을 하긴 했네요.

리플이 하락을 했을때는 투자금만 잃겠지만 혹시나 SEC가 정리가 되고 인터체인지 서비스가 가능하게 된다면 그동안에 오르지 않았던 것과 기대감 때문에 엄청난 상승이 있지 않을까라는 것에 베팅을 했습니다.
아니면 어쩔 수 없지요 ^^

나머지 비체인의 경우는 이래저래 좋은 소식들이 보이고 코인들처럼 펌핑이 와서 가격이 오른 것 보다 조금씩 다지면서 가격이 상승한 듯하여 아주 조금 매수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안 샀다가 후회하지 않을려고 매수했네요.. ^^

대부분의 자산이 BSC 디파이에 있어서 수익이나 수익률을 정확히 알 수 없고 달러로 계산이 되니 둔감한데 업비트는 수익률이 바로바로 나오고 원화로 보이니 체감상으로는 훨씬 더 크게 느껴지네요. ^^
김프까지 끼여 있으니 더 그런 듯 합니다.

공격적인 투자를 하고 있는 업비트에서도 좋은 성적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주 공격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니 이걸보고 투자하시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투자는 항상 본인의 판단과 책임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