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이더 급등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이더의 상승이 가파르네요.
전고점을 뚫고 3000불을 가뿐하게 넘겼습니다.

지난 하락장때 이더가 전고점을 뚫는 것을 보고 이제 이더의 시간이 온 것 같아서 2100불에 소량 매수를 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더의 상승 덕분에 PIPT도 전고점을 뚫고 ATH를 달성하며 6.2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더의 상승이 어디까지 가느냐에 따라 PIPT의 수익률도 결정이 될 것 같네요.
PIPT가 만약 스테이킹이 아니었다면 팔고 다른 것을 사지 않았을까 싶네요 ^^
그동안 너무 지지부진해서...
언스테이킹하는데 들어가는 이더 수수료가 넘 비싸서 강제 존버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참고 견딘만큼 좋은 수익으로 보답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다시 비트, 이더의 상승장이 온 것 같습니다.
50% 이하로 떨어졌던 비트의 점유율이 다시 어디까지 올라 갈 것인지, 이더는 또 어떻게 될 것인지 참 궁금하네요.
거기에 밴비는 또 어떤 챠트를 그려줄지....
3개 중에 밴비의 비중이 가장 크긴 하지만 그래도 비트, 이더를 가지고는 있으니 지금의 상승장에 불구경만 하고 있는 건 아니니 감사하네요 ^^

어쨋든 결론은!!!
스팀도 가즈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