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벤츠 EQA

in mini.topia3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 입니다.

새차를 살 형편은 안 되지만 새차가 나오면 항상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
특히나 전기차에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벤츠 EQA 가 나오면서 초집중이 되는군요.

일단 기본가격이 5990만원!!!!
보조금을 100% 받을 수 있는 가격이며 국산 전기차와 비교해도 오히려 가격이 더 싼편입니다!!
물론 크기는 좀 작은 듯 하지만 그래도 벤츠 아닌가요... ㅎ
AMG Package Plus 를 해야 풀옵이 될 듯 하네요.
가격은 +800만원.
그럼 대충 5600만원이 넘는군요... 하...
저에게는 너무 먼 차인 듯.. ㅎ

암튼 그래도 구경은 할 수 있으니 카달로그로 먼 눈팅을 해봅니다!

디자인은 쏙 맘에 듭니다.
기존 GLA와 동일한 자체를 사용하고 있고 군더더기 없이 수려한 외관을 자랑하는군요.
인테이어도 고급지게 잘 빠진 듯 합니다.

매번 흰차만 타 봐서 그런지 저는 이색이 끌리는 군요.

실물 사진은 유튜브에서 좀 잘랐습니다 ㅎ

-출처 :

전기차하면 테슬라가 생각나지만 주변에서 마감의 문제와 AS 문제를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역시나 차는 벤츠가 낫지 않을까 싶네요 ^^
아직 나오지 않아서 볼 수는 없지만 나오면 구경이라도 가 보고 싶네요.
구경하는데는 돈 안드니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