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바르다 김선생 & 죠스떡볶이

IMG_8119.JPG

IMG_3350.JPG

IMG_9934.JPG

없는것 빼고 다있는 호치민에는 바르다 김선생 & 죠스떡볶이도 있어요~ 떡볶이는 2천원 김밥은 3천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가격도 비슷하지만 맛도 한국에서 먹는맛이랑 거의 흡사해요~ 김밥에 찍어먹는 스리라차 마요네즈 소스도 같이 왔는데 별미네요~ㅎㅎ

떡볶이 포장 벗기는 나이프(?) 까지 진짜 한국스럽게 와서 놀랐어요~ 가끔씩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헷갈리곤 합니다...ㅋㅋ

배달은 베트남에 들어와있는 배민으로 주문했어요. 예전엔 거의 그랩기사들이 가장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배민 기사들이 가장 많이 보이네요~ 그랩 기사들이 배민으로 옮겨간건가... 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