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 작은 일본 여행

베트남에 이사오기전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고 자주가는 여행지는 일본이였어요~ 일년에 한번은 꼭 갔고 많이 가면 세네번도 갔던것 같아요^^ 한일관계 악화에 코로나까지...ㅠㅠ 지금으로선 일본 여행은 먼 미래의 이야기인것만 같네요...

오랜만에 스시가 땡기는 날이였는데 남편이 배가 별로 안고프다해서 낱개로 주문할수 있는 곳을 갔어요. 7군에 크레센트몰에 위치한 스시우라테이라는 곳입니다. 호치민에 있는 몰들은 다 규모가 크지 않고 살곳이 별로 없는줄알았는데 크레센트몰은 한국 신세계 정도의 큰 규모를 자랑하더라구요^^ 식당도 많아서 쇼핑하고 밥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IMG_8791.JPG

제가 좋아하는 장어 초밥을 주문했는데... 장어 맛이 고무씹는맛이 났어요...ㅋㅋㅋㅋㅋ 장어 딱 한입먹고 조용히 카메라를 내려놨는데... 그 다음에 나온 연어 & 참치 초밥은 먹을만하더라구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찍는건 깜박했네요ㅠㅠ

IMG_6469.JPG

원래는 회전초밥집이였는데 코로나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중단되었더라구요.

IMG_2896.JPG

옆에 앉아있던 일본분들이 스시는 안드시고 튀김만 드시고 가시길래 아! 여기는 튀김맛집인가보다 하고 시켜봤어요ㅎㅎ 이곳은 튀김 맛집이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

IMG_0637.JPG

간단히 저녁을 먹고 집에 가기전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사먹었는데 이곳도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이네요ㅎㅎㅎ 호치민에서 일본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맛볼수 있을줄이야ㅠㅠㅠㅠ

아주 잠깐이나마 일본여행하던 기억도 나고 기분전환도 되었어요^^ 코로나도 나아지고 한일관계도 개선 되어 일본가서 온천욕을 할수있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