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자장면

IMG_03232.jpg

6F638B67B60C4F0DBD8ED19314AFADE7.JPG

우기 막바지에 들어서서 그런지 날씨가 발악을 하고 있네요ㅎㅎ 비가 많이 오는 요즘이라 마트 가는것도 큰 결심을 하고 집을 나서야 합니다...ㅎㅎ 장보러 가기 귀찮을땐 역시 배달음식이죠. 호치민에도 중국집이 여러곳 있는데 한국만큼 맛있지는 않습니다...ㅋㅋㅋ

저는 자장면파 남편은 짬뽕파ㅎㅎ 짬뽕은 전문점에 직접 가서 먹는게 맛있고 배달은 살짝 불어도 맛있는 자장면이 나은것 같아요. 자장면 하나 짬뽕하나 해서 15,000원 정도 나왔네요~ 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한거 같아요. 이렇게나마 한국의 그리움을 달래봅니다만... 한국 음식이 너무 그리워지네요ㅠㅠㅠㅠ

Sort:  


@ramengirl, sorry to see you have less Hive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