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업료도 스팀페이가 된다니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아틀리에 헤아림 흥해라 ♡

반님의 응원 감사합니다~!
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헐 초고급 비누 디자인이네요
저희 집꺼랑 비교가 안되...ㅋㅋㅋ

앗. 솔피님도 하실줄 아시는군요~!! :)

오호 원하는향까지고르면 정말기붐좋겠어요

원하는 향도 좋지만 건강에 효과적인 향을 넣는것이 핵심이랍니다~!

직접만들어서 지인들 선물줘도 괜찮을것 같아요

맞아요. 그렇게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너무 예뻐서 쓰기 아까울거 같네요!!

저도 사실 아깝긴해요 ㅎㅎ
샤워시간을 즐겁게~~!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디가 어렵다 했는데 헤아림 누님 이셨군요

와우~ 비누도 이뿌지만 포스팅도 너무 이뿌네요

저도 이런 방식 도전해 보고 싶네요.

잘 배워 갑니다~

핫. 감사합니다:) 팔로잉이 늦어서 죄송해요. 팔로우인지 팔로잉인지 어리바리 하고 있다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