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안 그림일기 ] @skan님께 드리는 kr- gazua 대문 선물!!

in #kr-art6 years ago (edited)

가즈아대문완성1.jpg




안녕하세요
리안의 그림일기 입니다.
오늘은 @skan님의 kr- gazua 대문 선물입니다.

제가 화이트리스트가 아닌데
찾아주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해서
@skan님께 대문 선물을 드릴려고
혹시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냐구 물었었죠.

그랬더니 두둥~!!

스톰트루퍼가 쭈구려 앉아서 담배물고 인상쓰는?
한달전쯤에 이런 그림이 가능한지 요청했었죠.





KakaoTalk_20180517_142824949.jpg

설마 이런 sf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요청하실줄 꿈에도 생각을 못했네요 ㅠㅠ
이런 캐릭터는 한번도 그려본적이 없어서;;; ㅎㄷㄷㄷㄷ
건담캐릭 제 실력으로는 너무 힘들꺼 같고 ㅠㅠ
스톰트루퍼 캐릭터로 결정했습니다

캐릭터파즈마.jpg
<사진출처 -구글>

하지만!!!!!!!
스톰트루퍼 사진찾아보다가
윗 사진의 캡틴 파즈마 캐릭을 보니
더 멋진거 같아서
캡틴 파즈마 캐릭터로 변경습니다 ㅋㅋ
@skan님 제맘대로 변경했는데 괜찮으시지요? ㅋㅋㅋㅋ

저번에 @realsunny님의 후문은 15일정도 걸렸는데..
이 캡틴파즈마 그림은 12일밖에 안걸렸네요ㅠㅠ ㅋ
그래도 3일 덜걸렸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ㅠㅠ





< 캡틴파즈마 컨셉 스케치 >




스톰트루퍼가 쭈구려 앉아서;;;;
담배물고 인상쓰는;;;;
아....
일단 좀 힘들었습니다.

상상력으로는 그리기 힘들고ㅠㅠ
그런 자세는 인터넷으로 찾아보기도 힘들어서
남편에게 양아치?? 자세를 취해보라 요청했습니다 ㅋㅋㅋ
사진 올릴려고했더니 초상권 있다며 거부를 ㅡ.,ㅡ;
모델로 참여해주신 남편님께 감사드립니다 ㅋ

스케치1.jpg

아치 스럽지 않고
좀 애매한듯하여
다른 자세를 취해보라고 시켰어요ㅋ

스케치2.jpg

전 이자세가 더 맘에 들어서
이 자세를 결정했습니다! ㅋㅋ
근데 총이 없으니 뭔가 심심하네요 ㅠㅠ
총없는 캡틴파즈마가 좀 허접해보이는거 같아서
총을 넣어서 다시 그렸습니다.

스케치3.jpg




< 명암 넣기 >

스케치4.jpg

스케치완성1.jpg

처음엔 이렇게 명암을 넣다가
좀 어색한거 같고
결정적으로 제 마음에 들지 않아서
다시 그렸습니다 ㅠㅠ
스케치부터 또 저의 삽질이 무한 반복되는거 같습니다 ㅠㅠ

확정스케치1.jpg

확정스케치2.jpg

확정스케치3.jpg




< 색연필로 색칠하기 >




색1.jpg

색2.jpg

색3.jpg

색4.jpg

색5.jpg

색6.jpg

색7.jpg

캡진완성.jpg

캡틴금속.jpg

가즈아대문완성1.jpg




금속느낌이 생각보다 어려워서 ㅠㅠ
시간이 생각보다 오래걸렸습니다;;;
이렇게 12일만에 캡틴파즈마 작업을 마칩니다.

Sort:  

역시 로봇!!
멋집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ㅋ

오 ㅋㅋㅋㅋ 광채가 엄청나네요 ㅋㅋㅋ그림 재밌네욬ㅋㅋㅋ

잼있게 봐주시 감사해욤 ㅋㅋㅋ

보상조정용 댓글보팅
사유:익숙하지 않은 주제에 대한 도전.

소요님 감사합니다

우와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고생하셨네요 ㅎㅎㅎ 대박 고퀄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ㅠㅠ

그림 그린다고 바쁘셨군...
안놀아주길래 도망갈려고 했는데 ㅋㅋ

헐 ㅡ.,ㅡ
너무 하심 ㅠㅠ

스칸님 그림때문에 사진을 안찍었구나 ㅋㅋㅋ

빨리 끝내고 싶어서ㅠㅠ그림좀 신경쓰느라요 ㅠㅠ
근데 중간도 몸살도 있었고..;;
이제 여왕님꺼랑 스칸님꺼 한달만에 끝내서 속이 시원 ㅠㅠ
사진 이제부터 또 열심히 할꺼에욤!

구런데 어쩌나...
나 수요일 제주도 잠순데 ㅋㅋㅋ

네~ 잼나게 다녀오세요!
비가와서 ㅠㅠ 나가기 힘들꺼 같기도하공;;;
순천에서 몇컷찍은 사진들도있고 냥이사진도 좀 있습니다
다녀와서 봐주시면 되지욤

대단한 정성이네요~~
넘 멋진 대문입니다~~

칭찬넘넘 감사해욤^^

고퀄이네요 ㅎ
skan님이 좋아하실듯 하네요 ㅎ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우아 히야님!!! 이런 재능이 있으셨던거예요!?
대박...저도 어릴 때 만화 그리는데에 관심이 있어서 책도사서 따라 그려보곤 했었는데...대박입니다! 멋져요!
우와~~라는 말 밖에!! 존경합니다! ㅎㅎ

와~ 존경이라는 말까지ㅠㅠ
어마어마한 칭찬에 제가 몸둘바를 ㅠㅠ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확대해 보니 금속느낌나고 넘 멋진데요 ㅎㅎ

1526479740604.jpg

네 금속느낌 신경많이 썻는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힙니다 ㅋ

ㅋㅋㅋㅋ
멋집니다~!!!

감사해욤 ㅋ

와우! 가즈아 태그에 쓰기에는 아까운(?) 고퀄리티 작품이네요.ㅋㅋㅋ (가즈아는 B급 감성이 어울리는데 말이죠.ㅎㅎ)

앗! 어마어마한 칭찬 감사드립니다!!!

진정 금손이십니다!!

한마디로 예술 입니다
우왓 대박!!!

우왓!!! 예술이라는 단어 까지 넘 감사드려욤!!

이게 정말 손으로 그리기가 가능하단 말씀이신가요...? 정말 멋있습니다 ㅠㅠㅠㅠ 정말정말 이런건 가지고 싶네요!!

꾸준히 그리고 연습하면 누구나 하실수있어요!칭찬감사합니다!

희야님 그림은 언제나 최고입니다~멋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우와!!엄청나네요!! 진짜 멋있어요:)

앗!!칭찬 너무 너무 감사해요!!!

와ㅋㅋㅋㅋ 처음 도전해보시는 캐릭터신데도 어쩜ㅎㅎㅎㅎ
진짜 리안님의 한계는 도대체 어디까지십니까??!! ㅎㅎㅎㅎㅎㅎ
너무 멋져서 계속 눈이 가네요 +_+ ㅎㅎㅎㅎㅎㅎㅎㅎ

뉴위즈님 항상 오셔서 격려와 칭찬 너무 감샤해욤^^ 뉴위즈님이 더 믓져욤~♡.♡

와.... 퀄리티가!!! 정말 .. 대단합니다!!!

와~감사합니다~^^

희야님!!! 미약하지만 풀 보팅!!! 이렇게 좋은 그림에 너무 미약하여서 죄송한 마음이네요.
정말 너무 멋지게 그리셨어요!
@skan님 정말 너무너무 행복하실 듯 합니다.
완전 멋져요!!

헛~이렇게 칭찬해주시는것만으로도 마음이 풍족해집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림이 너무 멋지네요
12일만에 완성된 작품이어서 그런거 더 멋진거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12일동안의 시간이 헛된시간이 아니었네요^^

헉헉.. 리안님 금속표현이 아주 빤짝빤짝 좋으네요! 개취로는 첫번째 스케치도 러프한 느낌이 참 좋스빈다 ㅎㅎ

당근님!! 칭찬에 넘넘 기뿌네요^^ 감사드립니다^^

멋집니다~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하신 말 이해가 가는 일인이~ㅋㅋ

그렇지요^^그림을 그려보신분들이 모두들 공감하실꺼같아요~

멋진 그림에 멘트까지 찰지네요 ㅋㅋ

멘트고민 많이 햇는데 찰지다고 말씀해주시니~ 맘이 놓이네욤 ㅋ

한땀 한땀~ 장인의 손길이 느껴져요~ ^^/

앗~장인에 손길까지!! 진심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올리셨군요. 이제야 봤습니다~~
스톰트루퍼 대문 요청 드리면서... 이게 될까 싶었는데...
제 믿음이 부족했군요.
희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가즈아 포스팅 한번 해야겠네요 ㅎㅎ

희야님은 진즉부터 화이트리스트에 있었습니다. 다만 많은경우 포스팅 보상이 높아 Q-Bot이 건너뛰는 경우가 꽤 있었습니다. 그래도 낮지않은 빈도로 찍고 있는데 섭섭합니다ㅋㅋ

근데 화이트리스트 신청하는 분들 중 이미 화이트리스트에 있는데 또 신청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티가 안 난다는 거죠~!!! 윽;;;

대문은 정말 맘에 드네요~~~! 제가 머릿속으로 그렸던 이미지와 거의 100프로 싱크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ㅎㅎ

그림 그리는사람으로써 받는사람 마음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입니다~!!!이번 그림도 공부가 많이되는 그림이었네요 ㅎㅎ곧 바로 가즈아 포스팅까지! 정말 감사드려요^^ㅋ

캬~~~넘멋집니다진심으로요 카리스마느껴지는skan님!!
완전좋아하실듯한데요?^^

이렇게 와주셔서 칭찬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어.... 엄청난 고퀄 그림이..+_+
색연필로 메탈 느낌 까지~~~~ 대단하세요! 역시 엄지척!!

헤헷~^^울곰님 늘 칭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 ㅜㅜ 이번에도 정말 멋져요. 금손리안님 짱!

앗 여왕님!!! 넘 감샤해욤^^

자세가 나오네요..ㅋㅋ
가즈아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자세잡기 좀힘들었는데 가즈아랑 넘 잘 어울린다해주시니 걈샤해요^^

세상에... 전 저런 대작을 그릴 엄두가 안 날 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저도 시간이 꽤 걸렸네요~ 인내심을 가지고 차분히 그리시면 될꺼같아요 ㅜㅜ

색연필로 금속 느낌을... 대단한거 같아요 👍

금속느낌내는데 시간 엄청걸린거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와...역시 실력자!!!ㅋ고생하셨습니다!!!!!😊
skan님 좋으시겠어요!!!ㅋ

개벼리님 감사해욤 ㅋㅋ

ㄷㄷㄷㄷ 도금한 피겨 사진인 줄....

ㄷㄷㄷㄷㄷㄷ 댓글이 ㅠㅠ
정말 감사해욤 ㅠㅠ

12일씩이나 ㅠ역시 고퀄은 다르긴다르네요!
받으시는 분도 너무너무좋아할것같아요!
이야~~~

대박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진정한 금손이시군요!! 감탄하고 갑니다.

kiwifi 님 금손이시잖아요^^

엄청난 실력자시네요! 집중력 존경합니다!

고퀄이에요 대단하심 ㅎㅎ

와 그림이 이렇게 완성되는 것이군요...너무나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금손이세요 너무멋진걸요^^

캿!!! 최고여요! 리안님~~~ 금속 느낌 잘나요! ㅎㅎㅎ 평소 그림하고 스타일이 다르지만, 이거 완전 좋은데용 ㅎㅎ
저는 대문이 없어요. 아무나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스칸님 글에서 처음 봤는데 이렇게 작업기를 보니 색다르네요^^
리안님께 그림받는 분들은 좋겠습니다.^^

역시, 금손이셨어! ㅋㅋㅋㅋㅋㅋㅋ

쩝니다! 엄지척척~ b 제작과정을 보니 왠지 뭉클한 느낌마저 드네요.^^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와 정말 멋진 작품이네요! ㅎㅎ 역시 스팀잇에 대표화가님답게 퀄리티도 엄청나군요

와아 대박이네요 ㅎㅎㅎ
색연필로 색칠할 때 나오는 입체감을 볼 수 있는 과정이 너무나 멋져요 !

hola,espero contar con su ayuda,soy venezolana y estamos en crisis,agradezco me visite siempre y me de su aporte que me hace falta,saludos y feliz tar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