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hoto #4. 5일만에 달라진 내 사진 : Special thanks to @hsuhouse0907

in #kr-overseas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족장님.
그런데 아마 5편이 나오면, 저는 또 질문이 생길 것 같고 다음 편을 기다리게 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옵니다.

Sort:  

제가 그래서 필승 전략을 세웠습니다..

필히 5편은 망해서 6편이 안나오도록...... 만들겠습니다 ㅋㅋㅋ

5편 기대할께요 +_ +
그리고 있는 힘껏 리스팀 할 겁니다. ㅋㅋㅋㅋ 다만..... 팔로워가 별로 없네요 ㅠㅠ
하지만 다른 분들께서 하실 듯요. :D

힘껏 리스팀 하시다가 마우스 고장납니다....
써니님의 살림을 위해 리스팀 포기 권한을 드리겠습니다....

혹시 사진을 제가 좀 써도 될려나요?
아주 휼륭한 교재가 될듯합니다...

아..하하하하하... 교재라니.
잘못된 예시 #1 ~ 잘못된 예 #13인 것인가요? ㅋㅋㅋㅋ ;ㅂ ;
여튼 저는 좋아요. 5편을 위해서 라면!!!!! 희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5편을 망하게 쓸수 있을듯합니다. ㅋㅋㅋ
감사한 마음으로 제가 선물 하나 던지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