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베스트셀러는?

in #kr3 years ago


네이버 책 코너를 가보면....

각 판매처별 베스트셀러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

yes24

1위는 귀멸의 칼날 완결편이네요

10위에 서른살 비트코인으로 퇴사합니다 라는 책이네요

코인에 관한 책이 인기라니 ... 조금은 기쁜 느낌?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순위

1위는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라는 책인데요 에세이라고 하네요

6위에 귀멸의 칼날

9위에 질서너머

이런 책들이 보이네요

알라딘 베스트셀러

1위는 제 12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3위는 귀멸의 칼날

4위의 엔드오브타임

이 책은 브라이언 그린이 말하는 세상의 시작과 진화, 그리고 끝

이라고 과학에 대한 설명을 하는 책이네요

인터파크 도서 베스트셀러


1위는 귀멸의 칼날

6위에는 룬의 아이들 블러디드

아... 들어본것 같은 제목인데

전민희 작가의 책이었군요

반디앤루니스 베스트셀러

1위는 달러구트 꿈백화점

3위에 어떻게 말해줘야할까

아이키우는 엄마들에게는 아이돌가수보다 인기있다는

오은영 박사님의 책이군요

영품문고 베스트셀러

1위와 4위가 귀멸의 칼날이군요

한정판이라니...

도서 11번가

이쪽은 기존 다른 사이트에서 못보던 책들이 꽤

많군요

그리고 보면....

책을 읽은지 꽤 지난것 같네요

주말에는 서점에라도 가봐야 되려나...